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와이스 나연 뽕 논란 '가요대축제' 뭐가 문제일까?

걸그룹 트와이스의 맴버 '나연'이 가요대축제 때문에 논란이다.사실 논란거리가 될 것도 없는 일이지만 왜 이렇게 퍼져나가는지는 잘모르겠다.

 

따봉충이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많이 받기위해 악의적으로 올렸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 같다.

 

중요한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나연 뽕'이라는 키워드가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연 KBS 가요대축제

사실 나는 트와이스가 누군지 잘 모른다.

걸그룹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진 몰라도 저 사진이 왜 문제가 되는지

아직도 모르겠음 -

 

<문제의 나연 뽕 사진>

이걸보고 "옷이 말려 올라간거다" , "아니다 뽕브라가 흘러내린거다" , "합성이다!!" 라는 반응들이 있었다.

여러분이 보기엔 어떠한가? 이게 문제가 될만한 사진이라 생각하는가?

 

문제의 나연 뽕을 움짤로 한번 살펴보자.gif

 

 

내가 이상한건가? 뭐가 문제라는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내 눈에는 그냥 옷이 좀 말려올라 간걸로 보이는데. 이게 뽕이랑 무슨 상관이 있다는거지..?

 

 

네이버 지식인이나 블로그, 커뮤니티 반응을 살펴봤는데. 역시 가슴 크기에 대해 말들이 많았다. 난 걸그룹이건 팬이건 안티건 다 관심이 없다 그런데 저런거 가지고 비아냥 거리는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한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가요축제에 나왔다가 복장 하나 때문에 

이곳 저곳에서 욕하는게 정상적인 마인드인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