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업텐션 우신, 전소미 성추행 논란 - 영상 각도의 오해??

아이오아이의 전소미가 업텐션의 우신에게 성추행 당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더쇼' 제작진 입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많이 다른듯 싶다. 


해당 영상 촬영은 더쇼 제작진이 부탁해서 전소미 매니저 핸드폰으로 진행됐다고 한다. 리허설까지 마친 뒤 문제없이 진행 된것이라고 한다.


SBS MTV 더쇼는 영상 각도상의 오해소지가 생긴 것이지 신체 접촉은 없었다고 해명글을 올렸는데 글쎄다.. 아무리봐도 접촉이 된 것으로 보여지는건 기분탓인가??


I.O.I 전소미 성추행

솔직히 영상을 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저것이 터치가 됐는지 안됐는지를.. 해명이고 뭐고를 떠나서 '누가봐도' 가슴쪽에 터치가 있어 보인다.

.



<전소미 우신 움짤.gif>


첫번째 터치

핸드폰을 보면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가 우신의 손이 소미의 가슴쪽으로 향한다.

당황한 소미는 몸을 뒤로 살짝 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두번째 터치다.

이 역시 손이 가슴쪽으로 향하고 있다. 

첫번째 터치 이후에 "또 손이 가슴으로 가려나?"라고 예상한 사람들이 많았는데. 

역시나 한번더 손등이 가슴쪽으로 이동했다.


이번에도 당황하며 놀란 전소미는 우신의 손을 쳐다보고 뒷걸음질 친다.

확실하게 터치가 있었다는 증거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는 반응이 매우 뜨겁다.

터치가 됐다 vs 아니다. 를 놓고 팬들끼리도 충돌한 상황이다.


업텐션 팬들은 "없는 가슴 만져바짜 뭐하냐"며 비아냥 거렸다.


내 눈이 잘못된 것인가?

'없는 가슴' 이라니.. 그나저나 저런 팬심은 팬심이 아닌데.


커뮤니티인 와이고수의 반응은 이러했다.

"잘생긴 고영욱이네"


"빼박이다 이건 ㅋㅋ 실수로 닿았으면 손을 내리던지 조심을하지 두번이나 갖다대는건 무슨 ㅋㅋ 닿은게 느껴졌으면 손을 빼야하는데 더 들이대네 ㅋㅋ어휴 ㅅㅂ 중학생한테.."



네이버 댓글 반응도 이러함


"영상 봤으면 이런 소리 못할 텐데.. 특히 두 번째는.."

"애가 뒤로 물러났다는건 닿았다는 소리인데 사과는 못할망정"





"사과하고 하차하라" , "덮으려고 용을 쓰네 어른들이 미성년자한테 좋은모습 보여주는구만"


그렇다..전소미는 중학생-.. 즉 미성년자다. 전소미 입장에서는 최악의 크리스마스 영상으로 남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