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인천여아 살해사건 '캐릭터 커뮤니티'란 뭘까? 범인은 메갈리아

이번 그것이알고싶다 1080화를 보고나니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원래 이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들은 정상이 없긴 하다만 얘는 진짜 심각한 싸이코인듯.

 

특히 '남혐'에 걸린 메갈리아라는 점에서 구역질이 안나올 수 없었다. 또, 캐릭터 커뮤니티라는 폐쇄된 곳에서 특성 캐릭을 정하여 상황극을 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특이한 인간들이 많구나 싶었다. 게다가 특정 캐릭터를 선정하여 역할극을 하는 모습을 보고는 소름이 돋았음.

 

 

범인 옹호하고 커뮤니티 문제점을 부정하는 커뮤러?

이런 정신나간x 때문에 어린 아이가 죽었는데

조용히 놀고 있는 커뮤러를 왜 언급하냐? 커뮤러가 피해입을건 생각안하고

방송에 내보내냐!? 라고 주장하는 정신빠진 커뮤러들이 있다.

 

그들의 흔한 논리

- 사건은 '안타깝지만' 방송은 너무 커뮤니티만 까는 것 같다.

우리가 잠재적 살인마냐? 커뮤 나쁜곳 아니다!

 

라는 미친논리..




<SBS 그것이 알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루머 끝난지 몇달 됐구요 그알팀의 느린 정보력에 감탄합니다" 랜다.

소속감을 가지고 부들거리는 거 보면 진짜..소름

 

<캐릭터 커뮤러의 역할극>

 

"마음에 드는 애가 보여 납치했다. 기절시켜 기둥에 묶었다.

깨기만을 기다려 머리칼을 쓰다듬는다."

 

- "으으... 무슨 짓하는거야!"

"강간하려는 짓이지, 뭐겠냐"

 

ㅋㅋㅋㅋㅋㅋㅋ 정상인의 수준을 벗어난 뇌

그리고 아래 사진은 3월23일에 올라온 글이다.

 

"머리채 잡고 벽에 내려찍는게 가장 덜아파 즉시 기절하거든"

 

3월23일.. 날짜보고 소름 ㄷㄷ

 

 

"연골 자를 땐 톱이 가장 편함"

 

"모야 우리동네에서 애가 없어졌대"

(와.. 미친년)

 

 

더 충격적인건 얘가 남혐걸린 메갈이라는 사실이다.

난 남혐,여혐 개념을 잘모르고 관심도 없긴하지만,

진짜 일베 메갈 얘네는 진짜 ..

 

 

도대체 인터넷에서 어떤걸 보고 활동하길래

저런 빡통 마인드가 나오는걸까?

일베나 메갈이나 볼때마다 정신병걸린 미친애들이 아닌가 의심해본다.

 

 

지금도 그것이 알고싶다 1080화를 검색해보면

네이버에 줄거리가 나온다.

'더보기'를 눌러서 홈페이지로 가보면 별 댓글을 다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