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50화 글스포 리뷰 "푸딩의 뒤통수" 제르마vs빅맘의 대결?

연약한 캐릭터인줄 알았던 천진반 푸딩이가.. 통수를 날린다는 개 반전급의 스포글이 공개됐다. 애초에 빅맘딸이 저렇게 착할리가 없지..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통수였다. 이 글스포가 확정인지 주작인지는 모르겠지만 레이쥬가 심한 부상을 입은것만 봐도 짐작이 가는 부분이긴 했음..848화에서 루피의 대사중 "잠깐만 푸딩! 너 그게 무슨 소리야!!"라는 부분은 "혼자 죽으러갈셈이야? 빅맘을 배신하는거야!?"따위가 아니라 "너 상디를 죽이겠다는거야!?"라고 해석했어야 했다.내 생각엔 빅맘 해적단의 부선장이 푸딩이 아닐까 싶다.. 4장성보다 위일듯하고 850화 번역이 공개되면 "푸딩 - 현상금 11억" 뭐 이렇게 떠있지 않을까 ㅋㅋ?

 

스포가 확정이라면 저 눈물에 모두가 속았다는 것이다.

근데 통수가 통수가 아닌 통수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상디를 배신하는척 하면서 빅맘을 배신..!?)

.

 

 

어찌됐든 삼안녀 때문에 피떡이된 빈스모크 레이쥬는,, 푸딩방에 감금되어 있다가 홀로 탈출한 것으로 보여짐.

 

글 스포 내용은 이러하다.

- 루피 회상 -

푸딩 : 들어줘... 나한테 반한 그 바보 자식은 내가 결혼식 도중 죽인다. 너희들도 살려두지 않아. 안녕, 불쌍한 생쥐들..

루피: !!? 잠깐만!! 푸딩 너 그게 무슨 소리야!?

 

사실 그 전에 천진반의 표정만 봐도 조롱하는듯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슬픔과는 거리가 멀어보였음.

 

한편 양팔이 묶인 채 피를 흘리고 있는 레이쥬..

푸딩은 빅맘의 목적이 제르마의 복제 군단과 과학 기술력이라고 말한다.

제르마 왕국의 모든 것이 빅맘의 영토에 정박 중인 상태고, 정략 결혼이라는 달콤한 과자에 넘어간 파리떼들은 내일 식장에서 전원 몰살시킨다는 푸딩의 대사.. ㄷㄷ 빅맘보다 더한X이었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빅맘 해적단 vs 루피,징베,제르마의 대결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