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최순실 독일에 10조 은닉 가능성? 조희팔과 닮은점 - 조순제 녹취록 근거

희대의 사기꾼으로 알려진 조희팔 몇년동안 투자자 수만명을 속여 4조 원을 가로채고 도망간 사건이다.


흔히 다단계 사기로 알려졌지만 여기에도 최순실 사건처럼, 흔히 말하는 높으신 인간들이 연관된게 아니냐는 의혹도 많이 생겨났었다.


최순실 10조 은닉 가능성을 낮게보는 사람들은 정말 이 헬조선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조희팔은 단순 사기꾼이었다면 이 인간은 대통령보다 위에 서서 온갖 악행을 다 저질러온 인물이다.




최태민 의붓아들인 조순제는 박정희가 죽고나서 최태민 일가에 어마어마한 돈이 흘러들어갔다는 주장을 한적있다. 이미 최순실과 정유라가 10조원에 달하는 재산을 차명 보유하고 있다는 보도 내용이 나오고 있는 상황.. 경호원들이 독일에서 정유라를 보호하는것도 이러한 이유때문이 아닐까? 

.



왜 이 인간들 주변에는 자살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은걸까??

조희팔 때문에 죽은 사람들은 돈 때문에 자살하는게 대부분이라면 박근혜,최순실은 의문사가 대부분이다.


그리고 난 이 사람이 2011년에 죽었다는 말도 믿질 않는다. 만약 박근혜 게이트가 알려지지 않았더라면 순시리도 희팔이 처럼 더 많은 사기를치고 잠적했을 것이다. 박그네 비리가 밝혀지지 않았다면 최순실도 죽은척 위장하고 살았을듯?


순진한 국민을 상대로 사기쳤던 조희팔.

국민을 속여먹고 대통령짓까지 했던 최순실.


저런 대머리도 수조원을 해쳐먹고 도망가다 죽었다고 알려져있는데

박근혜보다 더 많은 권한으로 나라를 뒤흔들어놨던 최순실이 10조가 없다는게 말이안된다. 그리고 조순제 녹취록이 정말 존재한다면 '유튜브'에 바로 올리길 바람. 아무리 막아도 순식간에 전세계로 퍼져나갈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