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50화 휴재? '빅맘vs브룩'의 대결 예상 '레이쥬는 왜 부상을 당했나?'

 

 

지난 849화에서 빅맘에게 들킨 브룩에 대한 장면이 나온다. 거기에 아무 의미심장한 대사까지 말을 하는데..여러가지 상상을 하게 만드는 대사다. "오호 이거 보기드문 생물이로군♥" 라고.. 보기 드문정도가 아니라 있을 수 없는 존재 아닌가? ㅋㅋㅋㅋ 만티코어를 책속에 봉인해놨듯이 희귀생명체를 수집하는 빅맘에겐 아~주 좋은 녀석들이 루피해석단엔 많다. 특히 쵸파와,브룩.. 그리고 사이보그까지..- 아마 다음화에서는 브룩과 빅맘이 직접적으로 한판 붙을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어짜피 다이다이까면 브룩 뼈다귀를 가루가될게 뻔하다. 빅맘이 예상치도 못한 뭔가가 터져 나와서 위기상황을 극복하는건 당연하겠지? 무엇보다 빅맘 앞에서 겁을먹고 도망치면 수명을 빼앗긴다. 여기서 궁금한게 생겼는데 이미 브룩은 죽었는데 수명을 빼앗긴다고 뭐가 바뀌려나?ㅎㅎ

 

넌 어째서 수명을 빼앗기지 않는거지!? 라고 당황할까?

아니면 브룩의 수명을 빼앗았기 때문에 브룩의 힘이 역으로 증거하려나 -?

그것도 아니라면 반대로 브룩의 능력에 역관광을 당해서 빅맘의 수명이 브룩에게로 넘어오려나?

아무튼 다음 상황이 매우 궁금해진다.

 

또 궁금한것.. 어째서 레이쥬는 피투성이가 됐을까?

이치디 니디한테 다굴맞았을 것 같진 않고 그렇다고 지저한테 뺨싸대기 맞은것같지도 않다.

중요한 자리에서 빅맘 부하와 싸우다가 당했을 것 같지도 않고...

 

 

 

그래서 내가 생각해낸 망상은 '루피의 독을 빨았기 때문' 이 아닐까?

레이쥬는 독을 빨아먹는 능력이 있지만 마젤란한테 당했던 독이 몸안에 남아있었다면..그것까지 함께 흡수해서 역으로 피토한게 아닐까?

 

유독 다른형제에 비해 상디를 많이 챙겼던 레이쥬라서 그런지..

상디를 위해 대신 희생된게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다. 근데 그게 뭐냐는거지 쓔밤 ㅜㅜ

어찌됐든 지난 에피소드에서 프랑키와 강하게 나왔다면 이번에는 브룩이 아닐까 싶음.

한방에 눈깔 뒤집히게 만드는 저 장면은 쉽게 나오는 장면이 아니다. 압도적인걸 표현할때 오다가 자주 쓰는것중 하나.

 

예상보다 루피 해적단이 빅맘을 쉽게 제압할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