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26화 번역 리뷰 '빈스모크 욘디와 레이쥬' 그리고 징베의 등장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빈스모크 가문 '제르마 66'

헤어스타일과 전체적인 분위기는 살짝 다르지만 면상은 누가봐도 '상디'와 같다.

"사람을 잘못봤다 닮은것도 당연하지만! 내 이름은 욘디!!"

ㅋㅋㅋㅋ 심지어 이름이 욘디 ㅋㅋㅋㅋ 제르마의 자식들은 죄다 '숫자'가 들어가나보다. 아닐수도있지만..

그리고 주목해야될 부분은 눈썹과 벨트가 아닐까 싶다.?

뺑글 눈썹은 기본이지만 모양이 조금씩 다르고 벨트에 나와있는 문양은 태극문양과 흡사하다.

 

 

나루토에 나오는 우치하 일족의 사륜안 모양 같기도 하고.. 뭔가 있긴한듯?

'욘'인걸 보니 상디 바로 아래 동생인듯!! 예전에 누가 츄잉에서 '상디 가족은 숫자일 것이다'라는 분석이 있었던 것 같은데. 딱 맞아 떨어졌네.

 

 

 

그리고 ㅋㅋㅋ하는 짓거리도 똑같다.

여자만 보면 눈알이 하트로 변하는 거 변태끼 ㅋㅋ

 

하지만 정색하는 것은 유스타스 캡틴키드 수준인듯 ㅡㅡ? 기사도를 중요시하는 상디와 달리

욘디는 남녀노소 안가리게 생겼다..역시 상디는 특별해

 

그리고 누나인 레이쥬(헤이쥬?).. 가슴쪽 문양이 참... 훗..

동생보다 마음씨는 착해보임

 

예전에 브룩이 언급했던 부분이 떠오른다.

빈스모크 가문은 '왕족'이었던 것! 노스 블루를 무력으로 제압했다고 한다.

 

제르마는 국토를 가지지 않은 나라고 레벨리에 참가하는 것이 가능하다는데..ㄷㄷ

 

그리고 신기한 레이쥬의 능력.. 나방파리같이 생겨서는 루피의 습진을 빨아들인다.

이놈에 병쓴 선장,, 신세계에서 참 쓰잘떄기 없는걸로 목숨이 오락가락한다.

 

'형'의 결혼이 파탄되어서는 안될 일! 서로 신중하게 가자며 무사히? 루피네를 놔주는 제르마

 

그리고 등장한 징베 해적단 ㅠㅠ 얼마만에 등장인가..!

징베도 루피와 함께 빅맘에게 가게 될 것인가? 매우 궁금해진다. 빨리 827화가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