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11화 스포 '페콤즈는 밍크족' 상디는 빅맘에게? / 2016년은 상디의 해 !

1월1일 이후에 나온다던 원피스 811화의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상황은 10일 전 조우

 

독가스로 덮여있는 조우를 보고 시저는 기뻐한다.

 

시저는 가스의 이름이 KORO이고 자기의 작품 중 하나인 살상병기라 설명.

 

 

자기가 직접 사용한건 아니지만 만들었다는 이유로

 

상디하고 쵸파에게 개쳐맞음 ㅋㅋㅋㅋ

 

(둘다 무장색패기 쓰나 ㅋㅋㅋㅋ)

 

시저는 자신의 능력으로 독을 중화 시킨다.


내키지는 않지만 중화에 성공

 

도플이 이곳저곳에 거래했던 무기는 시저의 독가스가 대부분일듯.?

 

>한편 써니호를 추격하던 빅맘 해적단은 조우에 도착.

역시......

 

상디는 빅맘 일행과 떠난게 확실하구만?

 

루피나 조로의 반응을 봐선 크게 걱정하지 않는단 뉘앙스였다.

 

결국 상디는 페콤즈를 따라 빅맘에게 간듯 ㅠㅠ

 

이 다음은 누구나 예상했듯, 환상의 요리로 빅맘을 뻑가게 만들어서

 

'아군'으로 만든다????라는 망상과도 같은 전개를 기대해본다 ㅋㅋㅋㅋ

 

 

그리고 2016년은 상디의 해다.

출생의 비밀을 밝힐 때가 되었다는 오다..

 

드레스로자 스토리에 등장하지 못했던 밀짚모자 일당들이 2016년에는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한다.

상디의 천룡인설 , 로시난테의 아들 , 센고쿠와의 관계 , 혹은 악마설 ㅋㅋㅋ

 

여러가지 가능성이 있겠지만,, 난 빅맘과 상디의 관계가 제일 기대된다.

 

아무튼 페콤즈도 밍크족이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