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허니버터칩 그는 누구인가 ? 강민경도 놀란맛 ! 최고의 매출

요즘 아주 한 과자가 있습니다.

 

이름이 뭐냐구요?ㅋㅋ 바로 허니버터칩 !

 

 

강민경도 맛보고 놀라자빠질뻔했다는 그맛..

여러분은 드셔보셨나요??

 

 허니버터칩은 몇달전부터 굉장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9월에 과자 판매율 21위였던 허니버터칩이 10월에 들어서 1위를 한것.

그외에도 팝핑칩스도 맛이 좋다죠.ㅋ

 

 

이제는 공장이 풀가동되어도 모자라는 바람에 미칠지경이라 합니다.

왜냐면 대량으로 구입하는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황당함을 보여줌..ㄷㄷ;;

 

하도 맛있다~ 달콤하고 맥주안주로 딱이다!라는 내용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돌고 돌면서

인기가 급 상승했었죠.

그런것 때문인지.. 이제는 마트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고 합니다.

 

가면 매진 ㅋㅋㅋㅋㅋㅋㅋ

텅텅 비어있다는..

과연 그만큼 맛이 있나요?!!!!!!

 

이제는 하다하다 중고나라에서도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마약이라도 넣었나..;?

 

과자는 과자일뿐인데,, 너무 과장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솔직히 맛은 그냥 보통이더라구요.

한 30초까지는 와~ 진짜 맛있네~~ 라고 느껴질법한데

그뒤로 바로 질립니다 ㅠㅠ

 

어쩌다가 허니버터칩이 이렇게 인기를 얻게되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세달만에 매출이 50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정말 만든사람 돈많이 벌었을듯..

 

이젠 연예인들까지 맛있다고 해주니

더더욱 매출이 오르겠지요 허허허허~~

 

그냥 개인적으로는,,,,,,저걸 한봉에 2000원 2500원까지 주고 사먹느니.

순대국 한사발 들이키는데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ㅋㅋㅋ

 

예전에 홈런볼에 중독되서..하루에 두봉씩은 먹곤했는데..지금생각하면 어찌나 아깝던지;;

 

단거 많이 먹으면 안좋으니, 다들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