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포켓몬스터 실제 모델들 , 실사 ㅋㅋ

포켓몬스터 아시죠?

 

제가 포켓몬스터를 처음봤을때가 초등학교 5학년때 같은데...

다들 피카츄 스티커 모으겠다고 동네 구멍가게부터 조금큰 슈퍼까지 들어가서는..

빵을 다 터트려놓고 다녔죠.

(스티커가 뭔지 확인하기위해ㅋㅋ)

 

가끔 캐릭터보면 옛 추억이 떠오르곤 했었는데 말이죠 ㅋ

 

자 ~ 사진한번 보실까요?

인터넷에 많이 떠도는 사진입니다.

 

 이녀석 이름이 고지였나요? ㅋㅋ일본이름은 모르겠슴.!

 이놈은..모래두지였나..

 

 우츠보트 ㅋㅋㅋ

왕콘치..? 아닌가 기억이 안나는군요 ㅋㅋ

 

아쿠스타 ㅎㅎ

실사진은..;;충격이네요

 

암모나이트인 암나이트!

고대동물..

 

 살아있는 화석!

투구게.

구구 ㅋㅋㅋ

구구 - 피죤 - 피죤투

였나요 ㅋㅋㅋㅋ

 

 

시골에 정말 많은 단데기....

 

이놈 이름이 머였지..슬리퍼..슬리프?슬리피;;??

근데 실제로 이런동물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몰랐는데 ㅋㅋ

 

독침붕으로 진화하기전...........

이녀석 이름이..딱충이였나..ㅋㅋㅋ

 

이녀석은 홍수몬이죠~

어릴때는 몰랐는데. 지금보니깐

모델이 홍수환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홍수몬..-_-..

 

이녀석은 탕구리~

사진은 합성같고..

프레리독에 뼈다구 씌운듯하네요 ㅋㅋ

 

홍수몬의 라이벌.

격투몬스터인 시라소몬

이녀석도 왜 시라소몬일까..하고 찾아봤는데

바로 시라소니 행님이 모델...ㄷㄷ;

 

 

이녀석은 친칠라쥐에요.

피카츄 모델이기도 하다던데.

이건 말이많아서. 정확하지가 않음~!!

 

이녀석은..캐터피 ㅠㅠ

애벌레이긴하지만..뭔가 귀여워보이는....하지만 징글 -..

 

이놈은 윤겔라죠.

모델이 유리겔라 입니다

똑같이 숟가락 들고잇죠 ㅋㅋㅋ

초능력으로 유명했던 유리겔라...

하지만 사기꾼 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상 자료를 찾을수가없네요~

뭐..제가 못찾는거겠지만 ㅎ

 

어릴때 장난감도 많이 가지고 놀고 포켓몬 스티커에 포켓몬 레드 블루 옐로 ㅋㅋ

이런것도 많이 즐겼는데 말이죠~

 

이제는 나이를 먹으니. 재미가 없게 느껴진다는!!

그러면서 원피스 블리치 나루토는 왜이렇게 보는것인지 ㅋㅋ

 

시간나면 포켓몬 모델들 다 찾아봐야겠네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