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퀄리티가 다른 독일 도서관! 한국이라면?

우리나라도 좋은 도서관이 많죠 .

각 나라별 이쁘고 멋진 도서관이 많지만

 

한국엔 왜 이런곳이 없을까요?

어떻게보면 당연한 소리겠지만, 우리나라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보다 학원이 더 많다는..

 

자 그럼 사진한번 보시죠~ 

 책 볼맛 나겠는데..

청소도 힘들겠네요 주변이 온통 화이트 !

 

워~ 무슨 박물관 같다는..

 

 

 

좀 어지럽게 보일수도있겠지만, 한국에 이런게 하나쯤은 있어도....좋을텐데 말이죠.

안 생기려나 ?ㅋㅋ

 

 애들과 편안하게 책도 읽을수있음.!!


뭔가 색다른 분위기네요.

우리나라였으면 민원 넣었겠죠.-_-??


.



국립중앙도서관 전자도서관 같은곳도

  정말 깔끔하고 이쁜 독일 도서관.



독일 대학에는 도서관에서 책을 빌린후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수 있게끔 되어있다고 합니다.

신기하죠 ?ㅋㅋㅋㅋ

계단으로 내려갈 필요없이 한방에 슉................

타보고싶다..

 

우리나라는 국립중앙도서관 전자도서관 등등 많이 있지만

퀄리티부터가 다른듯합니다.

독서실이나 도서관이나 학원이나..다 똑같은듯.

 

또, 우리나라를 비하하는것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였으면....... 많이 더러워지거나 깔끔하지는 않겠죠.

비양심적인 사람도 꽤많고, 저정도로 이쁘게 관리되있다면, 사진찍고 뛰댕기고 난리도 아닐듯.

 

 

<출저 네이버>

네이버 반응 입니다

 

독일 도서관에 대한 반응인데, 공감가는게 있군요 ㅋㅋ

 

한국은 도서관이 세워질 땅에 학원들이 수도 없이 들어서 있지.<-- ㅋㅋ

한국은 진짜 뭔 학원이 그렇게 많은지;;;; 어떤곳은 건물 전체가 학원..ㄷㄷ 뭐..흔하디 흔한것이니

 

마지막 댓글처럼, 독일지도 하나 딱 들고 독일여행하면서..저런곳 구경도하고 책도구경해보고 싶네요 ㅋㅋ

직접 눈으로 보고싶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