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한마바키 90화,91화 번역 리뷰 - 모토베와 가이아, 잭해머의 등장

 파이터 바키 90화 91화

 

 

연막 구슬과 갈퀴줄 사슬추 이 모든것을 사용해서 맞짱을 깔 수 있는 대회가 있긴 했을까?

 

류지로는 무사시에 고마움을 표한다.

 

 

무사시의 등장으로 모토베 이조가 각오를 하게 된 셈

 

유지로 입장에서는 매우 좋은 구경거리 ㅋㅋㅋ

 

 

마치 어린애 다루듯 가이아를 대한다.

 

가이아는 모토베한테 많은 교육을 받았나봄.

 

 

오랜만에 만난 제자와 스승같달까?

 

바로 승부 ㅋㅋㅋㅋㅋㅋ

 

캡슐에 황산을 넣은 치밀함 ㅋㅋ

 

온몸을 무기로 도배했다.

 

 

가볍게 모토베에게 제압 당하는 가이아.

 

 

ㅋㅋㅋㅋㅋㅋㅋ

 

모토베 급 강하게 만들어놨네..

 

.

 

 

 한편 도쿠가와 회장한테 한 인물이 찾아간다.

바로 잭해머

 

왠지 키가 훨씬 커진듯한 느낌이다.

 

완전 인조인간 ㅡㅡㅋ

 

당당하게 무사시와 맞짱을 뜨겠다는 잭해머.

 

 

뭐,,어짜피 모토베 때문에 무산되겠지만 ㅡㅡㅋ

 

근데 잭해머놈이 모토베 방해할듯싶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