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한마바키 [바키도]84화 유지로 무사시에게 위협을 느끼다? 스포2장

이제는 판타지에 가까운 바키도 ㅋㅋ

유지로가 무사시를 가볍게 이길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근데 이건 너무하지않나??????? 유지로가 무사시에게

위협을 느끼고 뒷걸음질을 치다니 말이다..

 

식은땀까지 줄줄 흘리는 유지로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지상 최강의 사나이란 칭호가 아까울정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로는 뒷걸음질을 쳤고 식은땀을 흘렸다.

 

이미 승부는 결정됐다고 볼 수 있으려나?

 

 

 

 

등짝을 보인 유지로

 

이도류를 사용한 무사시..

 

 

.

 

 

 

 

하지만 평소와 달리 유지로의 옷은 찢어지지 않았다.

 

원래 귀신을 보여주면 옷이 터지는데 ㅋㅋㅋ

이리저리 공격을 피하다가 무사시의 공격에 허벅지가 베이나보다.

 

근데 참 이상하다.

 

원래 파이터바키는 주먹 대결 애니메이션 아닌가?????

 

왠 듣보잡 생퀴가 부활하더니 칼들고 설쳐댐..ㄷㄷ

 

 

 

이 노인네가 식은땀을 흘리며 한숨을 쉬는것을 보아하니..

 

유지로는 아무래도 85화쯤에 발모가지 하나쯤 날아갈듯하다.

 

원래 바키는 막장스러워야 제맛이긴한데. 무사시 등장으로 십노잼 됐다.

 

피클인가 뭔가 나올때도 재미없드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