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국 포르투갈 16강전 3-0 패배 예상글 "13번은 누구야?!" 심각한 수비라인

2018년에 러시아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비해 열기가 뜨겁진 않지만, 그래도 16강까지 무난하게 진출한 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았었다.

 

일본이 베네수엘라에게 아쉽게 1-0로 패한뒤 "ㅋㅋㅋ역시 원숭이들 잘졌네" , "쪽국 소멸", "전범새X들 ㅋㅋ"라는 한국인들의 반응에 그저 같이 낄낄 됐것만..

 

이건 뭐 우리는 전반전에만 두 골을 얻어 맞으며 2-0으로 발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승우 백승호는 평소보다 기량이 떨어진 것 같고 13번과 11번은 심각 그 자체다.

 

 

먼저 11번 하승운은 잉글랜드 전에서도 아무것도 한게 없다.

조영욱은 빠르게 역습상황에 맞게끔 전력질주를 하고 있을 때마다

 

이 하승운은 느리게 패스를 줘서 받는 공격수가 속도를 줄이거나

되돌아와서 받는 상황이 많이 생겼었음.

 

.

 

근데도 선발...그것도 투톱

노 이해다.

 

왼쪽 풀백은 혼자 드리블 잘하다가 크로스안하고 이상한 슈팅으로

찬스를 날려먹질 않다.

 

(0-0 상황이라면 이해가간다. 하지만 지고있는데 슈발 ㅋㅋ)

 

되도않는 세트피스 만들겠다고 2분정도 시간을 뺏어먹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 단점같다.. 그냥 때리거나 빨리빨리 하지

뭐자꾸 찬스를 만들겠다고 돌리고 돌리고 난리를 칠까..

 

그나마 잉글랜드와의 경기초반엔 그런 모습들이 멋져보이긴 했지만

별 소득도 없었고, 결국 망 수비로 인해 패배한걸 기억조차 못하나봄

 

생각보다 키퍼가 선방도 못해줬고,,그걸 떠나서

키퍼 선방 하나믿고 끝까지 붙지도 않는 수비들 몸동작에

암걸리기 직전이란 말이 많음

 

이승우 백승호도 하는게 없는데

나머지는 더 못하고 있는 상황..

 

받아주지도 않고~ 뛰지도 않고 태클도 안하고~ 몸싸움도 안하고

패스미스 쩔고 측면돌파 계속 허용하고..

 

전날 술에 쩌들도록 퍼마셨나..도대체 움직임이 왜저럴까?

 

역토리란 사람의 채팅글이 와닿는다.

잉글때 당하고도 왜케 전술변화를 지속적으로 주는거지..

 

원래 그것이 신태용 스탈이라지만 ㅋㅋㅋㅋ

자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인데.. 뭐하는건가 싶음

 

아래는 13번에 대한 반응이다.

 

ㄷㄷㄷ 심각..

 

크하..뭘해도 13번 13번이다.

내가볼땐 13번 11번 둘다 문제가 있어보임.

 

이유현과 한승운.. 그리고 지고있는 상황에 삽질하는 윤종규까지!

기적이 있다면 역전승 하겠지만

 

꼴을 보아하니..3-0 , 4-0 쀨이다.

 

후반이 시작했는데 역시 ㅋㅋㅋㅋㅋ

이유현 후지산 폭발 크로스로 기회를 또 말아드셨다.

 

후반 시작과함께 빠질 것이란 예상과달리 그대로 진행..

이정도면 신태용이 문제가 있어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