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 산다, 김슬기 집들이 논란 "차돌 200g 말이되나??" 해명하다

나 혼자 산다에 김슬기가 흔히들 말하는 '그분'들에게 엄청난 욕을 먹고 있는 상황이다. 하루 종일 실검에 오르내리며 이슈가 됐던 사건인데

 

보는 사람들마다 달라서 그런지, 욕먹어도 싸다 VS 저게 왜 욕먹을 짓이냐? 의 싸움으로 번지기도 했다. 흔히 말하는 '그분'들이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집요하게 김슬기를 후두려 까는모양이다. 후에 해명글을 올렸지만 "아몰랑"을 시전하며 계속해서 악플을 달고 있는 상황..집들이 한두번 더 했다간 스트레스 받아서 원형탈모 생길듯;;

 

나혼자 산다 김슬기 논란

 

집들이 하면서 차돌박이 200g밖에 준비안했다고

쌍욕을 먹고 있는 탤런트 김슬기양 ㅜㅜ

 

거친 욕설과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인기가 많은 슬기

최근엔 반전 몸매때문에 남성 팬들도 많이 생겼는데

방송 편집 하나 때문에 미친듯이 까이고 있는 상황이라니..ㄷㄷ

 

<김슬기 해명글>

 

편집되서 나오지 않았지만 고기는 오리고기 200g, 차돌 200g, 샤브용 300g

총 700g으로 요리했고 방송에 나오지 않았지만 치킨 3마리 배달시켜 먹었다.

 

요리 시작전 잠들지 않았고 잠깐 쉬는 모습이다.

 

많은 양의 요리는 처음해봐서 미숙한점으로 인해 불편했던분들께 사죄한다.

 

등의 내용

.

 

 

아래는 문제의 내용을 담은 짤이다.

 

<MBC 나혼자 산다>

뭐.. 대충 이러한 내용이다.

강기영,곽시양 팬들이 많나??

 

"끼부리는 스타일 ㅋㅋㅋㅋ"

"남자들한테 끼 엄청 부리는듯.."

"남자 6명 초대해놓고 고기 2인분만 사놓는 클라스 ㅋㅋ"

 

뭐 ㅋㅋ여러가지 평이 있지만 뒤지게 욕먹을정도인가 싶기도하고

한편으로는 되도않는 해명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모르겠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