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칠성파 결혼식에 연예인 참석? - 조폭결혼식에 연예인이 사회 및 축가

칠성파라..

칠성사이다도 아니고 조폭 결혼식에 연예인들이

사회를 보고 축가를 불렀다고 한다.

 

전~혀 관계 없는 상태에서 돈만 받고 사회를 보고 축가를 부른듯한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은 눈쌀을 찌푸리나보다.

 

조폭 결혼식이니 역시 깡패들도 많이 모였다고함.

때문에 경찰들도 언제 터질지 모르는 상황에서 대기중이라나 ㅋㅋㅋ

 

 <사진출처: tv조선 화면 캡쳐>

아는 형님이란다. 옛날부터..

 

조폭인데 어떤분인지는 잘모른댄다. 그냥 옛날부터 아는 형님일뿐.

 

많은 사람들은 연예게도 조폭들이 우글대는구나~ 라며 감탄아닌 감탄을함.

 

한마디로 기가 막히단 소리.

 

.

 

 

 

 

이건뭐 경찰들이 조폭 경비서주는 꼴이다.

나라가 잘~ 돌아간다고들 말한다.

 

 

눈 앞에 범죄집단이 있는데.

소란피우지 않는다고 가만~히 놔두는것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

 

더 웃긴건 칠성파 부두목이 저번에 강남에서 칼부림 부리고 쨰다가 검거됐다던데.ㅋㅋㅋ

그럼 저깃들 칠성파 죄다 잡아들여야 정상 아닌가???

 

아무튼 손지창 김민종씨

참 황당한 인맥 두셨습니다 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