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스완지 vs 맨유 - 결과는 스완지의 승리! 기성용 효과 + 아이유 / 고미스 맨유 이적설?

맨유와 스완지시티의 경기가 있기 하루전 기사가 떳다.

스완지의 암덩이 고미스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내용.

 

죄다 기자가 또라이가 아니냐는 얘기를 했었음.

하지만 오늘 경기를 보니 이적해도 될만큼 맨유의 공격진은 답이없었다.

 

1-0으로 뒤지던 스완지는

기성용을 후반에 투입시키며 분위기를 전환했고

 

넘어온 분위기를 틈타 아이유와 고미스가 골을 터트렸다.

기성용은 도움이나 득점은 하지 못했지만

 

슈바인슈타이거 보다 한수위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지고 있으니까 들어가서 분위기좀 올려놔.

 

기성용 : ㅇㅋ

 

 

야메떼!!!!!!!!!!!!!!!!

 

기성용이 투입하자마자 아이유와 고미스의 기가막힌 골이 터졌다.

4경기 4골.. / 4경기 3골을 기록중인 고미스와 아이유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공동 1위

아이유는 4위

 

맨유는 1골 넣은 야누자이가 21위다.

 

 

 

공간을 지배하는 기성용의 센스

기라드라는 별명이 허접할정도다.

 

 

.

 

 

이제는 제라드가 기성용의 별명을따서 제성용이라 불릴 수준ㅋㅋ

기성용은 킬패스로 고미스의 득점에 기여했다.

 

기성용에게 쨉이 안된 슈바인슈타이거.

맨유를 우승으로 이끌겠다고 했던 패기는 어디갔는가..

 

맨유 선수들은 기성용의 교체 출전에 ㅂㄷㅂㄷ 떨었을듯.

흥해라 기성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판할 슈발새키야 맨유오면 우승시켜준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