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제원 표창원 탄핵반대 명단 삭제요구 - 국민들 반응은 어떨까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삿대질 논란에 휩쌓였던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 누가 잘못했냐 잘했냐를 따지고 어제 하루동안 말이 많았었다. 딱히 잘못한것도 없지만 표창원은 공개적으로 사과를 했고 장제원도 그걸 받아줌으로써 마무리가 되는듯했다. 물론 사람들은 표창원에 손을 들어주고 장제원은...SNS마비걸릴정도로 털리긴했음.. 중요한건 오늘 SNS에 새롭게 올라온 글이 더 논란을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내용은 단순하다. 탄핵반대 명단을 삭제하라는 것.. 과연 국민들이 저 내용에 공감을 할까? 국민의 알 권리를 없애버리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안그래도 헬코리아인데 더 헬로 만들순없지 않은가?

 

 

"우리 정부나 언론의 태도는 비정상적"

항상 옳은 말만하고 좋은면을 보여줬던 표창원인지라 더 신뢰가 간다.

국민의 알 권리는 '당연'한것이 아니라 '특권'이라는 말이 있다.

국민의 권리를 빼앗는 무리들이 언제까지 승승장구 할 수 있을거같나? 유시민 말대로 이러다가 진짜 폭동 일어남^^

"모든 의원이 하나 하나 자신의 철학과 소신에 따라 표결하고 그 표결에 대한 책임을 스스로 지면된다"

 

 

그래..근데 책임을 스스로 안질거같으니 하는소리야.

언제나 그래왔잖아? 말은 잘하지

 

그리고 정청래 전 의원이 핵직구를 날려서 국민의 막힌 가슴을 뻥 뚫어줬다.

<전국민 항의문자시대가 열렸다> 대항의시대네 ㅋㅋㅋ

설거철만되면 국회의원이 국민에게 날리는 수많은 문자 폭탄들.. 이제 국민들이 국회의원에게 국민의 명령을 따르라는 항의 문자를 보낼때입니다.

박근혜가 망친 나라 국민이 구합시다 그것이 애국입니다.

아직도 개헌이 될거라 믿고있는 한심스런 의원들과 박근혜는 하루빨리 물러나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