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유머]진짜사나이 군필자는 공감하는 상황 / 샘 킴 굴욕

진짜사나이 샘 킴의 굴욕 ?

리얼 입대 프로젝트 시즌 2 만감 교차 입대 3일 전 -

 

원래 군대란 곳은 중간만 가야한다.

 

너무 나대도 안되고 뒤쳐져서도 안된다.

 

군필자들이라면 많이 공감될 상황.

 

저 상황은 약간 다르지만 뭐좀 할줄아냐고 물어보면 못한다고 하는것이 답이다 ㅋㅋ

 

<이미지 저작권: MBC 일밤 진짜사나이>

 사회에서 요리를 했거나

 식당에서 일한 경력이 있으면 거수~

 드디어 내 실력을 보여줄 수 있겠군 (ㅋㅋㅋ)

 

자신감있게 손을 든 샘 킴

 

 

 

 

 

 

.

 

 

 

 

 

 

 

 

 

그딴거 없고 설거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긴건 저게 방송때문이 아니라 실제로 저렇다는거다.

 

미대를 나왔거나 미술에 소질이 있는사람은 연병장 선을 그린다.

 

훈련소에서 훈련병은 노예다 노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