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조세 보싱와의 탐욕 / 챔스 우승 보싱와 트로피 위치선정 하나는 월드클래스

탐욕의 조세 보싱와 - 트로피를 들어 올리다!

 

한때 첼시의 측면 수비수였던 보싱와..

 

아마 축구팬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이다.

 

잠깐이지만 박지성과 QPR(퀸즈 파크 레인저스)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현재는 트라존스포르에서 활약중인 보싱와는 과거 챔스우승과 리그 우승을 하면서

 

트로피를 많이 들어 올리게 됐는데.

 

그 과정에서 첼시의 드록바나 존테리 램파드 같은 선수들이 들어올리지 못하게

 

먼저 낚아채 올린 장면이 상당히 이슈가 됐었다.

 

그 뒤로 보싱와는 탐욕의왕이라 불리게된 ^^

 

챔스 우승때나 리그 우승에 많은 도움을 준건 사실.

 

 

그가 없었다면 챔스 우승도 없었을 것이다. (는 오바고 ㅋㅋㅋ)

 

센터는 나에게 맡겨라. 다른놈이 잡기전에 내가 먼저 들어올린다!

 

역시 센터를 잡으신 보싱와 형님

 

 예외 없다. 형은 센터다

 

내가 챔스 우승의 주역이다 !!!!!!!!!

 

잠시 잠시 !! 잠시 !! 아직 사진 덜 찍었다고 !!

줄 수 없음 !!

 

트로피를 뺏기지 않으려고 안간 힘을 쓰네 써 ㅋㅋㅋㅋㅋㅋ

너말고 존테리나 드록바 램파드 형이 들어야지!

 

이대로 잠시..아주 조금만 더 .. ㅋㅋㅋㅋ

 

이 순간을 놓치기 싫은 보싱와횽

 

그 후 그는 방출 되었고 QPR로 이적하게 되었다.

 

트로피 점유율 팀내 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