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18화 스포1장 '붉은 포네그리프' 고대병기와 관련?

진짜인지 거짓인지 아직까지는 알 수 없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붉은 포네그리프는 '고대병기' 플루톤,우라노스,포세이돈에 대해 적혀 있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설명서나 다름없는 돌..

 

해외반응을 보니 '붉은 돌'인 이유가 레드라인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라는 반응이 있었다. (사실인지는 모름) 망상에 가까운 소리겠지만.. 3개의 고대 병기는 '나미', '비비', '시라호시' 라고 함. <- 이건 진짜 아니다..;

 

그리고 도플라밍고를 데리고 임펠다운으로 향하던 군함은 너덜너덜 걸레짝이 됐다고 쓰여있다. 아마 '잭'에게 습격을 당했기 때문이라고 생각.. 츠루와 도피가 대화하는 내용을 보니 '잭'은 츠루나 후지토라한테 개쳐맞은게 확실한듯;;;;;;

 

 

 

819화 번역본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사람들의 공통된 반응이 있다.

"사무라이 나오니까 개 노잼됐네..." 

 

.

 

 

내 생각도 마찬가지다.. 개 로잼 테크를 타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음..

그래도 다행인건 포네그리프의 존재와 고대병기, 그리고 'D'의 일족에 대해 설명이 나온다는 것!

 

 

 

 

 

[인 뻬루 다운] 통신병 '정의의 문 엽니 다っ!!」■ 손톱 자국은 무겁게 ... !! 거대한 문이 열리고 들어온 것은 너덜 너덜 한 2 척의 군함. 돛대는 부러진 갑판은 구멍 투성이의 모습. 또한 선원들도 붕대 빙빙 감아자가 다수. 해병 "무사히 도착할 수 있다니 ... 신기하다" "아, 벌써 침몰 여러 번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한편 선내의 영창에 도착 소식을 받아おつる씨가 허리를 올리려고했다. 역시 팔이나 목에 붕대를 감고있다. 도후라 "도착한지 ... 신문 잊지 말아 줘 저희 포도 씨" "훗훗 후 ..." おつる씨 "흥, 너 앞으로 얼마나 고문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 천태종" "신문 커녕 자기 틈도 짝이 없어" 도후라 "그야おかねェなァ... 훗후 ..." 한편 부두에서 해병을 맞이 인 뻬루 다운의 간수들. 

 

<- 더 보기를 눌르시면 추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잭은 살아있고 후지토라는 행방불명 상태다.

이상하게도 D의 존재는 와노 국가의 사무리에 의해 밝혀진다.

(D는 와노국 출신이다! 라는 개소리는 안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