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핫식스 APEX - 루나틱하이vs러너웨이 승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오버워치 결승전이 시작됐다. 새롭게 준비한 전략으로 러너웨이에게 복수전을 펼칠 것이란 예상과 달리 초반 2셋트를 러너웨이에게 내주고 말았다.

 

현재 후아유와 미로의 폭발적인 캐리로인해 1셋트를 따낸 상황이다. 2:2상황까지 가지못한다면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싶다.

 

미로vs카이저, 학살vs후아유의 대결구도가 참 재미있다. 후아유의 겐지가 학살에게 밀린다는 평도 많았는데 지금까지의 플레이를 본다면 학살=후아유 같아 보인다.

 

오버워치 월드컵 승자 예상!?

 

내가 생각하는 우승팀은 루나틱하이가 되지 않을까 싶다.

.

 

러너도 최선을 다해주고 있지만 앞서 문제됐던 '뻘궁'도 자주 보이는거같고 뒤에서 따라오다 짤리는 장면도 여러번 보였기 때문에.. 이런 작은 차이로 러너웨이가 패배하지 않을까 점쳐봄.

 

해외 유저들 반응도 뜨겁다고 한다.

생각보다 러너웨이가 너무 잘해줘서 깜짝놀란 유저들도 많은듯..

 

역시 카이저 학살;;개 사기다. 나노용검을 두번이나 잠재워버린

류제홍도 진짜 소름 ㅋㅋ 괜히 갓제홍이 아닌듯!

 

오버워치 결승전 시작될텐데 어떤 선수가 발탁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학살 겐지는 100프로 뽑힐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적으로 류제홍,학살,토비,미로,준바, ??? 정도는 꼭 뽑혔으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