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옵닉의 반란' 업데이트, 새로 추가된 스킨! 갓메르시..ㄷㄷ

새벽에 오버워치 패치가 진행됐다. 말이 많았던 '블랙워치' 스킨 논란을 그~냥 잠재워버린 쩔어버리는 업데이트에 감탄사가 절로나왔음

 

기간은 5월초까지 진행되지만 충분한 기간이라고 생각된다. '아케이드' 모드에서 옴닉의 반란이란 것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옴닉의 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꽤 난이도 있음)

 

아케이드가 추가된것도 꿀잼이지만 무엇보다 메르시의 스킨 상태가..후덜덜!! 3000크레딧이 아깝지 않게 느껴지는 전투 의무관 치글러!! 무기모양이 주사기..

 

새로 추가된 오버워치 스킨

스토리는 스킨해서 기억이 안난다.

한판해봤는데 4명이 한팀이되어 진행을 함.

.

 

 

(토르비욘 강추..두번하세요 세번하세요)

 

일단 이번 패치로 추가된 전투 의무관 치글러 스킨이다.

단발머리로 변신한 메르시..하악

무기 모양을 캡쳐못했는데 주사기 모양임 ㅋㅋㅋㅋ

 

라인하르트는 헤어스타일이 조금 바뀌었다. 무기모양은..그대로..

퀄리티가 살~짝 떨어지는게 아쉽다. 750크레딧으로 구입 가능

 

트레이서는...'훈련병' 시절의 옥스턴이다.

중국 모자같은걸 하나 쓰고있는거 외엔 딱히 이쁘다는 생각이 안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론' 위도우메이커..

뱃살나온 아줌마로 보이는건 함정인가?

그냥 뭔가좀 웃겼다.. 위메는 여백작과 사냥꾼이 짱인듯.

 

 
 

실화냐고 말이 많았던 '블랙워치' 스킨..!

검은톤이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총이 ㅋㅋㅋㅋ이쁘다. 맥크리 유저들 좋아라할듯

 

이 스킨에 황금총이면 개이득??

 

팬아트다,루머다 라고 말이많았던 겐지 블랙워치 스킨..

그는 진짜였다!! 얼굴을 죄다 노출시키지 않은게 신의 한수인듯.

 

유일하게 토르비욘은 2개의 스킨이 추가됐다. '강철 기어' , '수석 기술자 린드홀름'

 

음.....토르비욘은 뭘해도 이상해 ㅜㅜ 제일 무난한게 데드락..

 

하...오리사는....... 3000크레딧주고 사기 정~말 아까운 퀄리티다.

그냥 기본스킨이나 75짜리 사는게 더 이쁘다는 -_-..

아케이드에 나오는 널 섹터와 같은 컨셉인데 전~혀 이쁘지가 않다.

그나저나 메르시 스킨은 정말 ㅋㅋㅋ 이쁘다.

상자좀 모아다가 까보고..안나오면 바로 질러야겠다 ! 딱히 쓸데도 없으니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