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vs러시아 결승전 "역시 게임강국" ?? 남은 일정

최근에 새로 출시된 블리자드 게임 '오버워치'.. 한때 서든어택2와 라이벌이 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FPS계를 점령하고 있는 상태다.(고인어택2..ㅈㅅ) 나는 원래 E스포츠를 스포츠라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다. 게임은 게임일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번에 오버워치 국가대항전을 보니.. 뭔가 뿌듯하면서 자랑스럽게 느껴지기 시작했음.!! 잘은 모르겠지만 우승후보인 '핀란드'를 재끼고 미국도 재끼고 대만도 재끼고 ^^ 결승에서 러시아와 맞붙는다고하니 왠지 기대감이 더 커지고있다.

그동안 FPS는 유럽애들이 점령하고 있다 하드만.. 우리나라는 못한게 아니라 안한거였네 ㅋㅋㅋ

 

제일 주목받고있는 줌바..ZUMBA

그리고 아르한이 아닐까 싶다..

 

망연자실한 호주선수들 ㅋㅋㅋ

(슈발 코리안이 이렇게 대단했썰?)

 

논란의 움짤(GIF)

줌바 선수의 점프 ㅋㅋ

 

 

진짜 해설하는 사람들도 감탄사 연발!!

 

가생이 닷컴 해외반응을 보니깐

한국 잘하는건 알고있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라는 반응이 있었다..

외국애들이 카운터스트라이크를 점령하고 있다던데 ㅋㅋ오버워치는 역시 한국이 짱인듯.

 

자랑스럽다 ㅋㅋ

 

남은 일정은 결승전 하나인데.

내일인 일요일 오전3시에 시작한다고 한다..!

즉 12시 넘어서 새벽3시!! 결승전인만큼 옵치팬들도 기대가 매우큰듯함

 

오버워치 월드컵 보는곳

한국vs호주전 <- 클릭

대만전 <- 클릭

핀란드전 <- 클릭

 

아직 미국전 스웨덴전은 올라오지 않은것 같다!!

그리고 솜브라좀 빨리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