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귀신이 보이는 김우주 - 병역기피로 징역형! 귀신이 보이면 해병대로 ㄱㄱ

귀신이 보인다의 주인공

바로 김우주 라는 가수다.

 

다들 아는 사람~~~~?!! (없음)

 

동명이인으로  귀신 김우주 때문에 피해를 본 김우주도 있었는데.

이번에도 또 피해를 본듯함 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병역 기피를 왜 하는거야 이 MC몽,유승준 같은..ㅡㅡ

그것도 웃긴게 귀신이 보여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 보이면 해병대를 가야지 임마!!!

 

 왼쪽이 문제의 귀신 김우주

오른쪽은 동명이인으로 피해를 보고 있는 김우주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안가

라고 자랑스럽게 SNS에 올림

 

표정과 문신으로 사람을 판단할 순 없지만

 

인성 문제도 심각하다고 하는데..

 

 

 

 

2011년 12월 17일 김우주가 남긴 글이라고 한다.

 

일요일인데 오디션 잡아놔가지고 사무실 출근

그런데 약속 안지키는 새끼들을 볼때마다 진심으로 까고싶다

자신의 인생을 걸고 꿈을 먹고 살려는 놈들이 약속하나 못지키는데

뭘 할수있을까?

 

 

.

 

 

 

약속..풉..

 

 

 

에이젝스의 형곤은 예전 김우주를 디스한 적이 있다.

 

이젠 병역기피의 종류도 다양하네 <- ㅠㅠ

 

(진짜 다양하다..지 불X을 제거하는 맛탱이 간놈도 있드만..)

 

마지막으로 민방위 드립 ㅋㅋㅋㅋㅋ일침보소

 

 

 

사실이라면 정말 불쌍하고 괴로운 삶일텐데.

구라로 판명났으니 바로 철창 신세가 된거..

 

만약 눈뜨고 있고 눈감고 있을때마다 주온의 가야코나

기담의 아줌마 귀신이나 여곡성에 나오는 할머니 귀신이 맨날 보인다고 생각해보라.

 

나같으면 진작에 죽었을듯..

 

하지만 모든게 거짓이니, 징역을 살고 나와서 해병대에 지원하길 바람.

아니 강제로 해병대에 보내야될듯 ㅋㅋㅋㅋ

 

귀신잡는 해병대!!

김우주한테 딱 어울리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