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북한 잠수함 수십척 기지이탈 - 강릉 무장공비 침투사건 재연되나?

하.. 한국 영토에 포격을 하고 불바다를 만들 것 처럼 떠들더니

판문점에서는 옹기종기 모여서 대화질..

 

잘 해결되나 했더만 또 뒤통수 치려는건가?

북한 잠수함 수십척이 기지를 이탈했다고 한다.

 

이게 뭘 의미하는 것일까?

울진 삼척 , 강릉 무장공비 침투 사건이 떠오른다.

 

수십척이 침투한다면 한반도 마비올듯..

난 이 모든것이 정치적 쑈라고 생각하지만

 단 한명의 피해자도 발생하지 않았음 좋겠다.

 

도대체 왜 도발을 할까?? 줘 패버리고 싶다.

 

내일 한국에 도착하는 폭격기 B-2 스피릿이다.

 

정은이 부들부들 하는 소리가 여까지 들린다.

( ㅠㅠ)

 

 

<사진 자료 MBC 화면캡쳐>

 

최근 미제와 (ㅋㅋ?) 남조선 '괴뢰'들의 끊임없는 반공화국 정치 군사적 도발로 하여..

(도대체 무슨 도발 메친놈들아..)

 

이에 빡친 박근혜 대통령

 

이새끼들이 ㅋㅋㅋㅋ

 

박근혜 : 추가 도발시 선조치 후보고 하라!

 

그러자 북한의 태도가 발라졌다.

 

'괴뢰' 대신 '대한민국'

 

 

.

 

 

 

우리를 대한민국이라 칭한게 역대 최초 아닌가?

 

대한민국 청와대 국가안보실 김관진 실장

홍용표 통일부 장관과 판문점에서 긴급 접촉을 가지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빛승냥이 상판대기를 한 김관진놈은 하루강아지 범무서운줄 모르고

어떻게 하나 도발을 걸어보려고 발광하고 있다.

 

김관진한텐 무조건 쌍욕을 날리던 북괴들이 어찌 김관진 실장이란 말을 할수있을까.

 

수십척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아직도 파악이 안되고 있다.

 

북한은 '대한민국'에서 다시 남조선 '괴뢰'로 바꿨음.

 

아주 밀당 장난아니구나 북한놈들 --

 

그나저나 울진삼척 무장공비 침투 사건 처럼 기습으로 들어와버리면 초토화될텐데.

 

너무 가볍게 생각하면 안될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