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손흥민 토트넘 트레이닝 사진 - 손흥민 토트넘 팬들에게 첫 인사하다!

토트넘으로 이적한 대한민국 13호 프리미어리거

손 흥 민!

 

어제 손흥민은 토트넘 홈팬들 앞에서 첫 인사를 했다.

새로 영입된 선수가 경기전에 나와서 인사를 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고 한다. 역시 손흥민..

 

그리고 아직도 통수를 쳤네 싸가지없네 인성이더럽네

어쩌네 떠드는 미친종자들이 많다.

 

찰하노글루 드립을 치면서 손흥민의 인성을 지적하는데

진짜 답이 없다고 느껴짐.

 

<SBS Sports 방송화면캡쳐>

 이제는 국민 클럽이 되어버린 토트넘 핫스퍼 ㅋㅋㅋㅋㅋ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선수가 7번을 달고 프리미어리그에 발을 들였다.

 

 

 근데 개인적으로 토트넘보다 레버쿠젠이 더 강팀같은 이미지였는데.

 

조금 아쉽다는 생각도든다.

 

그렇다고 토트넘을 쩌리라고 생각하는건 아님.

 

적어도 리버풀보단 강팀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토트넘에서 활약하다 레알에 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가능성이 매우 낮지만 ㅡㅡ

 

.

 

 

 

 

근데 유니폼이 진짜 촌스럽긴하다.

 

차라리 트레이닝복이 더 유니폼같다는 느낌이듬 ㅋㅋ

 

프리미어리그에 13번째로 진출한 손흥민.

 

기성용 이청용 윤석영 김보경도 진짜 방가워할듯하다.

 

순서는 잘 모르겠지만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한 한국선수는 이렇다.

 

박지성,이영표,이동국,설기현,조원희,지동원,기성용,이청용,윤석영,김두현,김보경,박주영

 

그리고 손흥민까지..! 진짜 겁나 자랑스럽다 ㅋㅋㅋㅋ

 

 

그리고 리옹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한 클린턴 은지예 선수

 

손흥민은 경기장에 나와 팬들에게 인사를했지만

 

은지예에겐 그런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 겁나 빡칠듯 ㅋㅋㅋㅋㅋㅋ

 

 

 

역시 안에서도 관심대상인 손흥민.

 

은지예 개 빡칠듯 ㅠㅠ

 

아무튼 손흥민 흥했으면 좋겠다.

 

이날 토트넘도 암걸리는 플레이로 애버튼과 0:0 무승부가 났는데.

 

다음 경기에 손흥민이 슈퍼중거리로 골망을 흔들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