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브아걸 10주년 '명곡 추천' 1기 멤버와 3기 멤버의 차이 / 과거 사진

 브라운 아이드 걸스 (Brown Eyed Girls)가 10주년이라니! 시간이 참 빠르다. 1기 멤버들이 교체되고 2기 멤버가 새로 들어왔을 때 뭔가 변화가 생겼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3기 멤버 부터는 제대로 포텐이 터지기 시작한 브아걸..가창력은 조금 떨어졌다는 평이 있었지만 외모적으로나 노래 스타일이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었다. 특히 2기 멤버들의 L.O.V.E는 ,,그 당시 훈련소에서 종교 활동을 하고 있던 나에겐 '메마른 땅에 단비' 와도 같았다.

 

<브아걸 1기 멤버 사진>

 

 는 장난이고 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1.2.3기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것 같다.

 

 

네이버에 브아걸 1집만 검색해도 연관검색어에 '멤버'라는 단어가.....(눈물..)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다.

 

 다가와서 / Second

Far Away도 좋지만 MC몽이 섞여 있기 때문에 비추함

 

<흔히 말하는 2기생 ㅋㅋㅋㅋㅋㅋㅋ>

훈련소에서 불교 종교 활동 할 때 스님이 틀어줬던 명곡..

가인의 단무지 스타킹을 보면서 많은 훈련병들이 입을 닫지 못했다.

L.O.V.E를 외치며 초코파이를 씹어먹곤 했지..

 

가인은 이때가 진짜 레전드였는데.. 돌아와!

 

사인(sign), 아브라카다브라, 맘마미아, 삐리빠빠(나르샤 솔로)와 같은 곡들이 히트를 치기 시작했다.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식스센스도 해외에서 반응이 매우 좋았던걸로 기억한다.

최근에는 '신세계'라는 곡으로 사랑을 받았던 브아걸.. 벌써 10주년이라니ㄷㄷ 뭔가 내가 뿌듯하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가인의 단무지 스타킹을 생각하며 러브나 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