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광진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 여당만 견제해도 빨갱이??

 예전부터 관심있게 봤던 더불어민주당 '김광진' 의원.. 오늘 또 한번 입에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5시간 넘게 국민을 위해 저렇게 애쓰는 모습이 안쓰럽기까지 하다. 군대에서 여름에 2시간 근무스는것도 허리가 끊어질듯 아프고 스트레스를 받는데. 어떻게 저리 대단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단 말인가? 최근 노동당으로 가라고 소리치던 새누리당 의원과 너무 비교된다..ㅡㅡ 어휴...,실검 1.2위에 올라왔을때 (몇시간 전) 네이버 반응을 보니 "순천대학?거기가 어디야?이딴놈도 의원질함?" ,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전라도"와 같은 댓글이 도배되고 있었다.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이 그 댓글을보고 "아..역시 김광진도 아닌가..?" 라고 생각할까 아니면 벌레들 용쓴다 ^^라고 생각할까? ㅋㅋ 그런 댓글들을 보고있자니 영화 내부자가 생각났다. 뭐만하면 지역이 어쨌네 출신이 뭐네 고향이 어디네;;아휴....

 

<국회방송 - 아프리카TV 오마이뉴스 방송화면 캡쳐>

저번에 황교안 털었을때 완전 통쾌했는데.

여당 지지자들은 "어린놈이 나이 차이도 많이나는데 말버릇이 저게뭐냐?"라면서 비속어를 넘어선 악플을 단다.

(그냥 수준이 벌레 이하)

 

.

 

하나 확실한 것은 이게 통과되면 과거 중정,안기부보다 더 심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국민을 더 호구로 취급하겠다는 것임.

 

과거처럼 국민을 감시하고 빨갱이로 몰아다가 옥살이에 고문이라도 시키게;;?

 

 

그와중에 옹기종기 모여서 딴짓하는 새누리 의원들을 보고 있자니

진짜 한심해서 말이 안나왔다.

 

김무성은 누구랑 그렇게 통화를 하는건지 ,전화받고 입도 뻥끗안하고 있음.

(몇분째 듣기만 하는 중)

 

 어찌됐든 난 새누리가  싫지만 얘네만 욕할게 아니라고 본다.

도대체 자리 비운 여야 국회의원들은 뭐하는 인간들임????

 

단 한번이라도 국회의원 전원이 한 곳에 모인적이 있긴한가 싶다.;;

보면 항상 자리가 비어있음.ㅡㅡ;;

 

"어짜피 우리가 이래봐야 국민은 개돼지다"라고 채팅하는 사람을 많이 봤다.

하지만 그마저도 노력하지 않으면 정말 대한민국은 더 심한 헬조선이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