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벤제마 환상 드리블로 레알 1골 추격 "유벤투스와 맞붙을 팀은 누구?"

AS모나코를 2-1로 이기고 2년만에 16-17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른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 바르셀로나를 처참히 발라버린 유베와 싸울팀은 어느팀일까?

 

1차전에서 호날두의 해트트릭으로 3-0 승리를 따낸 레알마드리드는 원정길에서 좀 자만한듯 보였다. 경기 초반부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두골을 허용하며

 

불안불안한 상황이 맞이했다. 천천히 점유율을 끌어올리던 레알은 전반 41분 카림 벤제마의 드리블 돌파에 이어 크로스, 이스코의 슛팅으로 1득점에 성공했다.

 

벤제마 드리블

 

요즘 너~무 폼이 죽었다고 평가받는 벤제마..

.

 

 

 

이번 준결승 2차전에서도 크게 주목받지 못했는데

측면 돌파가 괜찮게 성공하나 싶었는데 갑자기 큰게 하나 터져버리고 말았다.

 

1골 더 허용했다면 어떻게될지 모르는 상황이었는데

벤제마의 만회골로 그나마 숨통이 트인 레알이다.

 

아래는 벤제마 드리블 움짤.gif

 

수비수 세명을 농락하는 양발 드리블 ㅋㅋ 쩔어버리는구만

전성기 시절 지네딘 지단을 보는 것 같다.

 

돌파 후 패스를 받은 토니 크로스는 논스톱으로 슈팅을 때렸지만

얀 오블락 키퍼에 막히고 말았다.

 

하지만 튕겨나온 볼을 이스코는 놓치지 않고 골로 연결시킴!

(오늘 이스코 진짜 갓스코)

 

 

오늘 레알선수들 다 잘했지만 벤제마,이스코,나바스가 진짜 잘한듯.

라모스는 어김없이 항의하다 옐로카드 받고..- _-

 

우리횽은 후두부 가격당하고 뒹굴뒹굴..

 

어찌됐든 이대로 간다면 레알이 결승전에 진출한다.

점유율로보나 역습으로 보나.. 2:2상황까지 갈 것 같음.

 

난 개인적으로 레알 마드리드 vs 유벤투스가 훨씬 꿀잼일 것 같다고 생각함

 

최근 바르셀로나에게 패배한 레알, 그 바르샤를 처참히 발라버린 유베..

과연 누가 이길란지 ㅋㅋㅋ

 

챔피언스리그 개편 이전엔 연속 우승을한 팀은 여럿 있다고 한다.

하지만 개편 이후에 2년연속 우승한 팀은 없다고 함.

 

15-16 우승팀이 레알마드리드니 이번에도 우승하면

챔스 최초의 2연속 우승팀이 될것이다.

 

그럼 호날두는 자신의 커리어에 또다른 신기록을 추가하게 되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