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한국vs레바논 - 유니폼 디자인 논란과 그림자의 남자는 누구인가?

 러시아 월드컵 2차예선<G조>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경기가 있는 날이다.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축구가 시작되기만을 기다렸는데. 아주 충격적인 장면을 보게됐다. 그것은 바로 '유니폼 색깔'! 마치 중국과 북한을 떠올리게 만드는 디자인에 경악할 수 밖에 없었다. 실시간 댓글 반응도 "내복이냐..?", "흰색이 우리지??", "알파고가 만들어도 저거보다 디자인 잘하겠다 ㅡㅡ"라는 반응들이 있었음. 내가 봐도 저건 진짜 심하다고 생각된다. 2002년과 2010년이 최고였는데...아직 전반전 밖에 시청하지 못했지만 구자철과 기성용 이청용의 폼이 괜찮은거 같다. 후반전엔 이재성과 황의조는 교체될듯..? 김진수도 실수가 좀 있는 것 같다.

 

 

<SBS LIVE - 방송화면 캡쳐>

 

 

 

 

오늘 최고의 폼을 보여주는 선수는 구자철일듯?

 

오 ~ 마이 갓..진짜 북조선과 대륙의 유니폼을 연상캐 하는구나!!

 

그리고 이해할 수 없던 그림자..

전반전에만 무려 3번 이상 출연하신-.-..

 

이 사람은 도대체 누굴까? 왜자꾸 카메라 앞에서 얼쩡거리는지 모르겠다.

별거 아니었지만 무지 신경쓰였다고 해야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만봐도 시청자 입장에서 얼마나 짜증났는지 알 수 있었음.

아무튼 8경기 무실점 전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길 바라며.. 후반전에는 레바논을 영혼까지 털어줬음 한다.

손흥민이 없는게 아쉽긴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