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SNL 정이랑 엄앵란 조롱 패러디 논란 "잡을 가슴이 없다"

요즘 논란이 많은 SNL !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날이갈수록 겸손하지못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그 때문일까? 실망한 팬들도 SNL폐지를 외치고 있다 탄핵 열풍인가 ㅋㅋ쫌만 잘못하면 이제는 그냥 가차없이 내쳐지는 것 같다. 꼭 그런게 아니더라도 이번 엄앵란 가슴드립은 좀 심했다..정말 해서는 안될 그런 드립을 친것, 몰랐다는건 말이안되고 알고했을 것이라는게 대부분의 반응이었다. 평소 재밌는 연기력과 화끈한 욕설때문에 재미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던 정이랑..그녀도 이세영의 뒤를 따라가는구나

 

 

야이 개X끼야?

SNL보면 정이랑 나오는맛에 봤었는데 이제는 보지못하겠군 흐흐

 

<출처:SNL>

정이랑은 이날 SNL에서 엄앵란을 연기하는 도중 "나는 잡을 가슴이 없다"라고 말해 큰 충격을 주고있다.

엄앵란은 유방암으로 가슴절제 수술을 했던.. 이미 그 얘기는 너무 유명해서 젊은 사람들도 거의 알만한 일이다.

엄앵란을 주제로 연기하면서 사전에 알아보지 못했다는건 말이안되는 일

 

<MBC휴먼다큐>

내 생각에는 자기 가슴이 작아서 잡을 가슴이 없다 라고 말한거 같은데

그래도 그렇지.. 이게 말이되나?

 

 

아래는 네이버 댓글 반응

"와 유방암 걸리신분을 저딴식으로 비하한거였어? 충격 그냥 가슴비하인줄 알았는데"

"인성이나 지성이 떨어지느 개그맨들이 무분별하게 콘티를 짜는 것도 문제.."

 

"웃길게 없으면 하지마라!"

 

그리고 제일 어이없는 댓글 ㅋㅋㅋㅋㅋㅋ

"선비들 개많네 어휴", "기자들이 문제냐 아님 다 쪼잖안 국민들 수준 그래서 한국늠들은 대인배는없고 쓰"

↑이거 한국말 맞냐?? 쳐 패고싶네

 

시청자 게시판도 난리..결국 정이랑과SNL는 사과문을 올렸다.

근데 엄앵란에게 직접 찾아가서 사과를 했는지는 잘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만 해도 빵빵터졌는데..

너도 이제 끝이구나..

 

ㅜㅜ 그래 불쌍하다

 

이제 남은건 이국주 하나냐?라는 반응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국주도..겸손하지 못하면 한방에 갈 것 같은 기분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