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경찰 b1a4 소환예정, 이세영은 소환미정? 남녀 차별의 심각성

최근 남성 아이돌 그룹의 성기를 만지는 행위를 저지른탓에 거의 지하세계까지 묻혀버린 개그우먼 이세영.. 노잼이라는 많은 사람의 반응을 꿋꿋히 버티며 코빅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냈던 인물이다.. 그러나 한방에 밑바닥까지 추락할지 누가 알았겠는가? 사람은 항상 겸손해야하거늘.. 이번엔 겸손하지 못했나보다 그 대상이 하필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이라니..옛날 할머니들이 어린 남자애들 꼬추만져보자~하면서 만지던 행위를 21세기에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국가에서 그것도 젊은 여성이 젊은 남성에게 대놓고 그런 짓을 하는게 말이나 되나 싶다.

 

쉽게 설명해서.. 반대로 생각을 해보자

남자 개그맨이 인기몰이하다가 걸그룹 멤버를 사이에두고 한명씩 여자의 성기를 문질렀다 생각해보라

그 사람이 한국에서 숨쉬고 살 수 있을까?? 아마 오촌에 팔촌까지 신상털려서 쪽팔림에 얼굴도 못들고 다닐것이다.

 

 

 

근데 우리나라는 참 특이하다. 여자는 되는데 남자는 안된다는게 딱 박혀있음..당장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해가 쉬울텐데 말이지.

어찌됐든 마포경찰서는 현재 이세영 소환조사는 미정이라고 한다 일단은 B1A4부터 조사하고 그 우헤 소환여부를 결정할 것이라는데..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처벌은 피하기 힘들듯..?최근 대한민국 문화연애대상 수상자였는데 스스로 포기했다고 하니..잃은게 너무 크네

 


그리고 또 구설수에 오른 인물이 있다.

그 사람은 바로 이국주.. 평소 남자 성희롱으로 논란이 많았던 인물인데 이번 이세영사건으로 인해 같이 터져나오게 될것으로 보여짐

 

참 자기일 열심히하면서 긍정적으로 살고있단 생각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남들이 외모로 욕하고 혐오스럽다고 할때 옹호해주곤 했었는데..따지고보니까 너무 성희롱이 심한게 보여서 이제는 실드를 못쳐줄 것 같다. 그동안 희생양만 해도 김종국,양세형 등..

그리고 밑에는 네이버 기사 댓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국주는 경찰조사 안받음?"

ㄴ 국밥비 많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처벌받을건 받아야한다 우리나라 남녀차별이 너무심함

트와이스 중요부위도 아닌 엉덩이나 가슴을 만졌다고 생각해보자.. 그래도 경찰조사받고 감옥갈텐데

거기는 진짜..상상도 안가는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