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나혼자산다] 이수경 까는 한혜진 "더러우니까요!" 분노하는 네티즌 반응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이수경이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에게 극딜을 당했다. 이것을 본 사람들은 분노했고 한혜진에게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떠돌아다니는 스크린샷과 해당 영상을 찾아서 봤더니 생각보다 도가 지나친 모습에 눈쌀이 찌푸려졌다. 마치 예전에 클라라가 방송에서 박지윤 아나운서를 천하게 취급하던 모습과 흡사해서 기분이 나빠졌다. 이건 해명도 필요없을 정도로 심각한 수준같아 보임.. 시청자를 생각해서 조금 겸손한 모드로 방송에 임했으면 좋겠다.. 옆에 나이많은 김용건도 있는데 ㅡㅡㅋ

 

<MBC 나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후비적 후비적~

(난 이수경도 한혜진 팬도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내가 본 커뮤니티 사진은 이랬다.

최초 이수경이 침대를 밟고 다니는 장면이 나옴

 

그러자 그만 좀 밟지... 라며 경악

 

머리를 감는데 앞머리만 감는것을 보고 또 경악

 

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보소

 

왜긴요!? 더러우니까요!!

(...더럽다고 말할정도인가)

 

앞머리만 감고 말리는중ㅋㅋㅋ

 

노래도해 더러워 깔깔깔

(???이제는 노래부르는것도 더럽다고 한다)

 

심한 박치시네요..

이수경이 웃는건지 우는건지 모르겠다 ㅋㅋ

 

이번엔 말투 지적

 

왜 이렇게 크게 얘기하세요.

목소리 톤 지적

 

마무리로 머리 긁는것도 더럽다고 지적

 

헤엣 머리를 안 감으니 자꾸 긁죠!

ㅜㅜ 한혜진이 왜이렇게 이수경을 까는지 모르겠는데 이정도면 거의 인신공격 수준아닌가

 

타짜에서 청순하고 조신한 이미지였는데 저런 행동은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겠지만

깍아내릴정도로 혐오스러운 장면이 있었나 싶다.

 

간만에 방송나왔다 뒤지게 욕만 먹고 있다.ㅋㅋ 아래는 커뮤니티 반응이다.

 

너무 막말한다 앞뒤내용 있다고해도 단어선택 자체가..

방송보면 알지만 초면에 언니인데 본인이랑 다른거 나올때마다 디스함(팩트)

둘이 친한사이도 아닌거야? 그냥 싸우자는거 같은데.

 

ㅈ같이 생긴x들이 꼭 저러더라 자기 좀 떴다고 저러고 다님 제발 주제 파악했으면 좋겠다.

 

생긴데로 행동하는듯 아X리 이빨 봐 깨부시고싶네

그거 아니면 쉴드불가능할정도임(악마의편집이 아니라면..)

?왜저럼쟤

등등이 있었다. 이 외에도 네이버나 다음 포털 반응도 장난이 아니었다.. 아마 SNS는 더 하지 않을까? 요즘 쪼금만 잘못해도 바로 아웃당하는데 한혜진..글쎄다 왜 저러는지 모르겠지만 심각해보이긴하다.

 

한혜진 선물받을때 표정.gif

아니 씨X 뭐 이딴걸 줬어? 라는 표정같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