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오해 풀리다? 팬잘못인가 미나잘못인가??

TWICE 미나가 흔히 말하는 욱일기 모자를 착용해 논란이 되고있다.문제는 'TT 미니 3집 팬사인회'에서 벌어졌는데.싸인 도중 팬이 선물한 모자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했지만 문제는 그 모자였다.예전에 빅스라는 그룹이 착용했던 '일본일'이 적혀있는 모자 그 모자 역시 욱일기가 그려있어서 논란이 됐었다.뭐 어찌됐든 트와이스라는 인기 걸그룹이 착용해서인지 모자를 건넨 사람이 잘못이다! 아니다 쓴 미나가 잘못이다! 라는 반응으로 나뉜다. 나는 문제될수도있고 안될수도 있습니다에 한표를 던진다.

박근혜 탄핵하라!!

 

솔직히 트와이스가 누군지 잘모르는 1人..(아재요..)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논란이 되는게 아닐까 싶다.

이미 모자를 건넨 일본팬이 자신의 SNS에 사과글을 올렸다고 하는데. 사태는 좀 심각해진듯?

 

 

 

저정도면 거의 자객수준 아니냐? 라는 반응이 제일 많았던거같다 ㅋㅋ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저 상황을 재빠르게 수습한 매니저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ㅋㅋ그동안 아이돌이 너무 멍청하게 대처해서 ㅋㅋ)

 

<문제의 트와이스 미나 움짤.gif>

바로 뒤에있는 남자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전범기를 알아보고 어버버 하고있다.

그때 재빠르게 등장해 모자를 벗겨버리는 ..

 

커뮤니티 반응이다 (와이고수)

엿먹으라고 준거냐 그나저나 매니저 ㄹㅇ칭찬해주고싶다.

미나 엿먹이려고 꾸민일이다! 영상보면 미나가 모자 뒷면만 보고 그냥썻고 정확히 13초만에 매니저가 내렸다.. 등

 

트퀴들 자살좀, 걸그룹 올라오는거 짜증나서 어지간하면 까고싶은데 이건 선물해준 새X가 자객이네.

트와이스 잘나가면 좋겠는데 트퀴들이 문제..라는 반응이 있다.

트퀴라는 얘기가 왜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내용을 살펴보니 "저런거 쓸수도있지"라는 옹호글이 많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일본은 이딴 모자를 왜 쳐팔고 난리지 ㅋㅋㅋ

전범기는 보기만해도 극혐스럽다.

어찌됐든 트와이스 화이팅 ! 그나저나 트와이스는 사나라는애가 젤 이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