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라디오스타 아이린 태도 논란 "토크쇼 나오지 말길" 원래 성격일까?

라스에 출연한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방송에 임하는 태도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저게무슨 논란이되냐!?" 라는 댓글이 있는반면 "저럴거면 뭐하러 예능에 나왔냐?소속사는 정신이 있나?"라는 반응도 보였다. 나도 솔직히 말하고싶다. 왜나왔는지 모르겠음.ㅠㅠ 평소 아이돌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다소 실망스럽게 느껴진건 사실이다. 이 논란도 그냥 넘어가나~ 싶었는데 역시나 팬들이 문제인가보다. 아이린은 원래 저런 성격인데 MC들 질문이 도가 지나친거지 왜 아이린을 욕하냐!!라며 무한실드를 치고있기 때문이다.

 

<MBC 라디오스타>

같이 출연한 서지혜나 서유리는 평소와 같아서 그런지 별 이상한 것을 못느꼈는데. 내가 아이린을 잘몰라서 그런가?

 

겸손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방송에 관심이 없는건지 잘 모르겠다.

 

솔직히 서지혜가 더 이쁘다는 반응도 많았다는 ㅋ

.

 

평소 활기차게 예능에 출연해서 밝은 모습을 보여줬는데

저날은 뭔가 몸이 안좋았나?

 

오죽하면 토크쇼 앞으로는 나오지 말길 이라는 댓글도 달린다 ㅋㅋ(아이린 인스타)

 

<서유리 서지혜 아이린>

열파참의 최후라는 댓글이 달린 움짤....

 

 

두개의 움짤만봐도 아이린이 개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다. 왜 라스에서만 저런 태도를 보였는지 모르겠음. 아래는 커뮤니티,까페 반응

 

왜 나왔지?싶었다, 팬들의 쉴드가 더 싫다, 나왔으면 뭐라도 해야지! 라는 반응

 

X발 X나 싫다, 컨셉 잘못 잡아놨네 ㅋㅋㅋㅋ 등..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된다는 얘기도 있다. 논란이 되는 것 자체를 이해할 수 없다!~ 어찌됐든 해명할 필요까지는 없을거같긴한데 ㅎㅎ 그래도 살짝 쫌 그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