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2015 수원 js컵 '이승우는 왕따?' 패스 없는 18세 이하 팀 , 안익수 인맥 ? 김대원은 누구인가?

JS컵 두번째 경기! 한국vs벨기에

 

오늘은 벨기에와의 경기가 있는 날이다.

이번엔 이승우와 백승호가 선발로 나올것인가를 두고 관심이 많았는데.

 

역시나 백승호는 서브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

 

사람들은 백승호가 이승우에게 패스를 연결시키면 나머지 선수들이 관심을 못받기 때문이라고 말을한다.

에이~ 그게 무슨 헛소리야? 라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

 

경기를 보면 저 말을 이해할것이다.

 

실시간 댓글도 어그로 충들을 제외하면 패스가 연결이 안된다는 반응이 90% 이상이다.

 

특히 7번 김대원의 어이없는

드리블과 판단미스는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들었다.

 

 

한국축구하면 생각나는 단어 '인맥축구'

역시나 이번 18세 이하도 인맥이 똘똘 뭉친것일까?

 

7번 김대원을 두고 인맥 축구라고 말들이 많다.

얼마나 심각하면 실검 1위다.ㅋㅋㅋㅋㅋㅋ

 

 폭발한 시청자들 ㅋㅋㅋㅋㅋㅋ

깊은 빡침이 느껴진다.

 

내 생각도 같다.

이승우도 방송화면 안타고 인터뷰따위 안했다면

벤치에 썩혔을 한국축구다.

 

 

 

 

 

 

그리고 전반에 교체된 7번 김대원.

실시간 반응은 어떨까?

 

 

반응이.. 정말 골 넣은거마냥 좋아하고들 있다.

후반되면 이승우 빼고 백승호를 넣을게 뻔 한 안익수 감독이다. 아휴..

 

또, 볼을 달라 제스쳐를 취하고 크게 소리지르고 있는 이승우의 모습이 최소 5번은 보였다.

바르샤 애들은 가능한 패스나 시야가 한국엔 당연히 없겠지만, 좀 아쉬웠음.

 

뻔히 자리가 비어있고 침투 준비가 되어있음에도 패스를 안하는 선수들ㅋㅋ

아예 이승우를 안 쳐다보는 장면도 많이 나왔는데.

 

쳐다보고도 딴곳으로 패스하는 희안?한 상황도 자주 발생했다.

 

우리가 이승우만 주목하기 때문이 아니다.

정말 패스 안한다.

 

<SBS 방송화면 캡쳐>

백승호와 이승우를 둘이 쓰면 정말 좋은 플레이를 보일것같은데..

왜 안쓰는지 정~말 이해 불가다.

 

지금 이 경기에 프랑스,우루과이,벨기에,독일,스페인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걸로 안다.

유소년 스카우터도 몇명 와있다는데.

 

이승우 백승호를 제외한 나머지 어린 선수들이 해외로 나갈 수 있게끔 노리고 있는게 아닐까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