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허니버터의 유행, 허니버터로 입증된 만화

 허니버터칩이 아직까지 흥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하나먹고 맛없어서 안먹었기에.. 별 감흥없었지만, 허니버터 라는 단어의 위력은 정말 대단한가봅니다.

 

솔직히 다른나라꺼 잘 베끼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보통 우리는 짝퉁의나라 '중국'부터 떠올리게 되죠??

 

하지만 우리나라 정말 따라하는거 장~난이 아니라는거.ㅋㅋ

 

밑에 만화 한번보시죠!

 

ㅜㅜ

 

슬프고도 웃긴 현실.

 

요즘 뭐하나 흥했다 하면 죄다 따라하죠.

 

예전에 밥버거도 그렇고 봉구비어도 그렇고, 허니버터도 그렇고..

 

씨앗호떡도 그렇고 ㅋㅋ

 

뭐하나 괜찮다고 뜨면 죄다 간판 갈아버림.

 

 저도 마트에서 봤습니다.

 

허니버터 쥐치포 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지가지한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화장품까지 ㅋㅋ

 

이거말고도 허니버터 허니 머시기 등등..참 많은 허니들이 생겨났죠 ㅠㅠ

 

수미칩인가? 그것도 먹어봤는데.....정말 맛없더라구요.

 

하도 블로그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맛있다 어쩐다 등등.. 올라오니깐.

 

한번 먹어나보자! 라는 생각으로 하나씩 사게되나봅니다.

 

정말 마케팅 쩔게한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