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개그콘서트 부엉이,김치녀,낭떠러지 논란 / 네티즌 반응

 

 

 

 

이번에 개그콘서트의 새로운 코너

부엉이가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사람들은 고인이 되신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내용이라고 주장하는데요.

 

일단 제가 보기에도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먼저 개그콘서트 시청자 게시판 반응을 보시죠.

 

 

 

역시나 반응은 이렇군요.

 

일베를 욕하는사람과 왜 일베를 욕하냐고 난리치는 일베와의 싸움.ㅋㅋㅋ

 

김치녀 논란도 그렇고 부엉이도 그렇고, 개콘이 타격을 많이 받고있군요.

 

 

 

.

 

사회 풍자는 어느나라나 존재하고, 예나 지금이나 계속있어왔지만

 

고인이 된 사람을 계속해서 능욕하는게 문제가 된다고 절대 생각 안하나 봅니다.

 

뭐 이런 얘기나오면 박정희 전 대통령 드립을 치던데. 정말 논쟁은 끝이 없는듯.

 

 

<자료: 네이버>

 

문제가 많긴 많은듯 하네요.

 

아무튼 이런 개그 프로그램도 눈쌀 찌푸리면서 보기 싫은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