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한국 여경의 미모 수준 "외국과 어떻게 다를까?" 여경에 대한 인식

예전부터 한국에는 많은 여경이 존재했다 하지만 그녀들에 대한 인식이 나빠지기 시작한건 얼마되지 않은듯하다. 어째서일까? 얼굴이 이뻐서? SNS를 자주해서? 여혐이 많아서? 특혜논란 때문에??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확실히 예전에 비해 이미지가 나빠진 것은 확실해 보인다. 내 생각에는 여혐+특혜논란+SNS가 합쳐진게 아닐까 조심럽게 생각을 해본다.. 특히 외국 경찰과 비교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미지가 더 안좋아지는듯함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얼짱여경 권선경씨? 아..정말 이쁘다 일단 이쁘다 그건 인정해야한다. 이러니 여혐걸린 인간들이나 메갈같은 애들이 부러워하면서 악플다나보다. 

 

요즘 경찰은 외모보고 뽑나? 미모가 상당하다.

 

 

 

ㅎㄷㄷ 이분은 맥심모델로 활동하다가 경찰이 되서 더 유명해졌다고 한다.

그 몸매에 반해서 팬들도 많다더라..라는 소문이...

 

확실히 우리나라에 이쁜 여경들이 많다. 그래서 열등감에 찌든 애들이 더 욕을 하는 것이 맞다고 봄

 

부정적 시선

 

하지만 단순 비주얼 때문에 열등감을 느낀 애들이 욕하는거다 라고 말할 수는 없다. 실제로 여경들이 무능한 모습을 보여서 논란이 된 적이 한 두번이 아니기 때문..특진 논란과 비전투 전력 이라는 말에는 대한민국 사람들 모두가 공감하는 부분이지 않을까?

 

때문에 목숨걸고 싸우는 타국의 여경들보다는 한참 뒤떨어지는게 아니냐는 우려의 말도 있다.

 

확실히 차이를 보이고 있긴하다. 

 

열심히 노력하는 여경들을 위해서라도 남녀를 나눠서는 안된다.

오죽하면 남자 경찰은 죽어야 특진한다는 말이 있을정도..

(근데 여경들이 심하긴해 ㅠ)

 

경찰이면 여러가지 업무 외에도 범인을 잡을 수 있어야 한다 라는 인식이 강한데 우리나라 경찰은 그런게 전혀 안보이니깐.. 물론 위에 언급했듯이 모든 여경이 이러한 건 아니다. 뽑는 기준을 더 강화해야 한다는 말에는 엄청나게 동의한다. 인식을 바꾸기 위해서 여경들 스스로도 뭔가 변화해야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