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SNL 이세영 하차 'B1A4'의 성기를 만지다? 이정도면 범죄 아닌가

최근 많은 악플을 이겨내며 개그우먼으로써 당당히 인기몰이를 했던 이세영.. 역시 잘되고있을때 겸손해야한다는 말이 맞는것 같다. 이제는 하다하다 남자그룹 B1A4의 꼬치를 만지는 만행까지 저지르다니 ㅋㅋㅋ 이걸 웃고 넘겨야된다는 반응도 있긴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말도안되는 사건이라 생각된다. 만약 개그맨이 트와이스나 AOA의 거기를 만졌다고 생각해보라..아마 사회적으로 매장당하는건 둘째치고 징역형에 쳐해졌을듯..아마 가족들까지 죄다 범죄자 취급 받았을 것이다.

 

 

SNL측에서도 사과문을 올렸고 이세영 본인도 사과를 했지만..어째 과거 티파니의 사과문을 보는듯하다는 반응도 상당히 많다. 좀더 생각하고 움직이지 그랬니...

.

안타깝지만 제2의 김영희가 됐다는 얘기가 많던데..아마 다시 복귀하긴 힘들지 않을까 싶다. 최근 쪼금만 잘못해도 바로 비호감으로 찍혀버리는데 잘 묻혀있던 김영희가 또다시 떠오르게 됐음

 

<문제의 이세영 움짤>

 

과연 팬들이 사과를 받아줄까?( 난 솔직히 얘네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여자 팬들은 화날듯? )

 

공식 사과문이다.

엥? 이거 완전 티파니 아니냐? 라는 반응이 상당히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TV에서 보긴 힘들겠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