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대한민국 한반도에 지진이..!? 경기도 경상도 지진 발생! 핸드폰이 흔들릴 정도?

무섭다..일본만 지진이 있는줄 알았는데 대한민국에도 이정도의 지진이 발생할 줄이야.. 방금 통화하던 친구가 통화도중에 흔들림이 느꼈다는 되도않는 헛소리를 나풀나풀 거리길래 가볍게 무시하고 끊었다. 그런데 오버워치를 하던도중 김해에서 지진이 10초동안 발생했다는 채팅을 발견....!! 정말로 지진이 발생한것인가?! 라는 생각에 네이버를 켜봤더니 검색어 1위시다.. 역시 - -... //추가적으로도 지진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기 떄문에.. 솔직히 떨린다 ㅜㅜ 우리 누나도 친척들도 죄다 지진을 느껴서 책상 밑으로 숨었다고 한다.. 난 술에 취해서 잘 느끼지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무관)

솔직히 지진이 발생한지 1시간이 훨씬 넘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재난문자가 없는건 매우 심각한 문제 아닐까??

항상 일이 터지고 나서 혹은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고 나서야 수습하는 대한민국이 한심할뿐이다.

 

 

쪽빠리들 진짜 극혐스럽지만 이런부분은 항상 뒤쳐지는건 어쩔 수 없나봄.

 

벌써 유튜브에는 영상까지 올라왔다.

아파트에서 촬영한 영상인데 제대로 들고있기 힘들정도로 화면이 흔들리드라..

사람이 길을 걷다 넘어질 정도였다고 하니.. 괜히 무서워진다.

 

그동안 일본이 방파제 역할을 했다만..언제 대지진이 터질지 모르는법..

하루빨리 지진을 대처할 수 있는 뭔가가 나왔음 좋겠다.

그나저나 오버워치 ㅋㅋ 너무 재밌다. WA+스페이스가 동시에 안눌리는 짜증스러움이 있지만

(7년쓴 3000원짜리 키보드도 동시입력이 됐었는데 바꾸고 나선 안댐;;ㅁㅊ)

그래도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음.

 

최근에는 경쟁전이라는것도 해봤는데 배치 점수가 1768이 나왔다.

아는사람테 물어봤더니 그정도 점수면 사람새끼냐는 소리를 듣는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접던가 해야지 원

 

 

아무튼 지진으로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