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패미콤 고전게임 '남극탐험' , '아이스클램버'

어릴때 즐겨하던 게임이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하나는 남극탐험 이고 또 하나는 아이스클램버 라는녀석이군요.

 

사실 아이스클램버 라는 이름은 엄청 낯설더라구요 ㅋㅋ 어릴때 그냥 망치게임 이라고 불렀던거 같은데..

 

 예상 하셨겠지만 이런 게임입니다.ㅋㅋ

 

점프를 이용해 벽돌을 뽀개서 맨 위에까지 올라가는 게임이지요.

 

 

 올라가다 보면 도중에 참새같은녀석도 나오고 물개같은놈들도 나옵니다.

 

이 파란부분은 살짝 살짝 미끌어집니다. 얼음인가봄!

 

나중에는 가만히 서있으면 뒤로 쭈~욱 밀리는 구간도 나옵니다.

 

 보너스 스테이지!

 

구름을 타고 위쪽으로 가야해요. 떨어지면 끝!

 

당근 옥수수 가지 같은게 나오는데 먹어도 그만 안먹어도 그만!

 

이제 시간이 끝나기전에 저녀석 다리를 잡아야하는데.........

 

 갑자기 방향 틀어버림 ㅋㅋㅋㅋㅋ

 

 닿을듯 말듯 ㅠㅠ 결론은 실패..

 

 오랜만에 하는거라 그런지..잘안되는군요 ㅜㅜ

 

다음~

 

 

 

.

 

 

 

 남극 탐험!

 

1985년도에 제작된 게임이군요..ㄷㄷ;

 1탄부터 시작!

 

BGM이 인상깊었던 남극탐험~

 

잘 달리다가 갈라진 틈에 빠져버리면 움직이질못하지요 ㅋㅋ

 

 

또 잘 달리다가;;;;; 물개 할아버지한테 꼬라박고 옆으로 튕겨져 나감..

 이녀석이 왜 여기에서 대기중인지 아직도 의문..

 

11초 남은 상황인데 거의 도착!!

 

짠!

 

도착했네요. 펭귄의 앞모습을 볼수있는 유일한 곳 ㅋ_ㅋ

 

스테이지 3까지 갔다가..포기 ㅠㅠㅠ 이렇게 어려운 게임이였다니;

 

어릴적에 떠도는 루머가 많았지요.

 

끝판가면 태극기가 올라오네 뭐네 ㅋㅋ 버그도 많았던 게임으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오랜만에 남극탐험 브금을 들으니깐. 기분이 좋네요!!

 

남극탐험.zip

 

아이스클램버.zip

 

패미콤.zip

<문제시 다운로드 파일 삭제하겠습니다>

 

 

남극탐험과 아이스클램버 입니다.

패미콤을 다운받으신후 파일 - 열기를 누르신후 해당게임을 클릭하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