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고전게임 키드 이카루스.. 이걸 깨라고 만든게임인가.

안녕하세요~ 게임좋아하시죠?

저도 게임 정말좋아합니다. 특히 어릴때 즐겼던 고전게임이 자꾸 생각이 나더군요.

 

이름이 뭔지 도무지 생각이 안나서 이곳저곳 다 뒤져봤네요.

날개달린 요정부터..;; 활쏘는 천사 , 헤라클레스 등등등

 

대충이라도 기억이났더라면 쉽게찾을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어찌어찌하여 겨우 찾아낸 게임..

 

이름은 바로 "키드 이카루스" 랍니다.

 대충 이런화면입니다.

어릴때 어른 손바닥만한 게임팩 크기여서 엄청 놀랫던 기억이..

뒷면에 이런저런 노하우와 아이템 설명이 쓰여있었는데.

그게 어찌나 재미있던지~

 

이렇게 작은 꼬맹이천사가 활을쏘며 악당?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아마 잡혀간 동료들을 구하는 게임같다는!

 

조금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녀석.. 저 사신과 눈이 마주치면 아주 발광?을 합니다..

쪼매난 자기 부하를 소환시키기때문에 매우 짜증!

 

중간중간 들어갈수있는 아이템상점! 하지만 돈이없네요 ^^

 

 

 

어찌어찌하여~ 꽤 높은곳까지 올라간..

그렇게 1~2탄을 깼습니다.

 

던전에 들어오게됐어요!

여기까지 오는데 엄청나게 죽어서 세이브/로드를 무한반복;;ㄷㄷ

그런데 스테이지가 1-4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떈 여기까지 어떻게왔는지 참..

                                                    

어찌 저찌해서 보스를 잡았네요.

돌로 변한 자기동료들을 살려내서 같이 싸우는 방식..

(영상 끝부분에 보스와 맞짱 영상이있어요)

스테이지 2 같은데.

제 기억상으로 스테이지2 보스가 무슨 용..?히드라..?같은녀석인걸로 기억하네요 아닐수도!!

어찌됬든.. 1시간넘게 플레이해서 2탄에 도착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와메~ 겨우겨우 찾은게임인데 힘들어서 못하겠습니다; 이걸꺠라고 만든 게임인지;;원코인 절대 절대! 불가능할듯!

 

혹시 생각나시는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가능하게끔 해놨습니다.

저작권에 문제가될시 바로 삭제할게요^^

 

 

Kid_Icarus_(UE).zip

 

패미콤.zip

 

요즘 온라인게임보다 고전게임이 더재밌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