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패미콤 고전게임 서커스 찰리 / 서커스 게임 다운로드

오락실에서도 자주했던 게임인데..참 오랜만에 해보는군요.

제목은 서커스 찰리 입니다.

 

참 깨기 어려웠던 게임 ㅠㅠ

 

어릴때 끝판가면 저기 보이는 코끼리 타는것도 나온다면서..

되도않는 소리를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ㅋㅋ

 

이 주인공 꼬맹이는 딱봐도 어린나이같은데 사자를 길들여서 불쇼를 ㅋㅋ

밑에는 서커스 찰리 사진입니다.

 

1탄은 사자를 타고..

2탄은 원숭이를 뛰어 넘고

3탄은 공 굴리고 가다가 바꿔타는건데.. 죽음-_-

자꾸 공에 부딪혀서 떨어지는 ㅋㅋㅋ

 

.

 

 

오랜만에 하니깐 감이 안잡히는군요 ㅋㅋㅋ

4탄은 말타고 뛰기 인데 한번도 깨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ㅋ

 

서커스 다운로드 밑에꺼 두개 받아서 압축 풀면 됩니다.

Circus Charlie (J).zip

 

패미콤.zip

 

게임자료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