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트와이스 나연 닮은 꼴이 하승진,트로이 디니? '나연 최고 굴욕'

최근 TT로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모두가 핫?하지만 그중에서 나연이에 대한 반응이 끊이질 않고 있다. 빨간 뿔을 달고 있는 악마 코스프레를 하고 뮤비에 등장하는 나연!

 

이쁘고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 때문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안티들도 상당히 많은 모양이다.저번에는 뽕이 흘러내렸네 뭐네 하면서 말이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축구선수와 닮았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곤 한다. 왓포드에서 활약중인 트로이 디니라는 선수와 닮았다는.....

 

나연과 트로이 디니

이 얼굴이..축구선수 '흑인' 트로이 디니와 닮았다는 것인가!?

AOA 지민의 사무엘 잭슨보다 더 굴욕적이고 심한 모욕 아닌가?!

구글에 검색해보니 대부분의 자료는 일베 자료였다.

걔네가 맨 처음으로 트로이 디니, 하승진 같은 인물과 닮았다고 올렸는지는 잘모르겠으나

확실히 일베 자료가 제일 많았음.

 

수 많은 걸그룹이 있는데 왜 하필 트와이스의 나연일까? 내 생각엔..아무래도 방송탓도 있는 것 같다. 신인 걸그룹 멤버를 데려다 놓고 "누구와 닮았다는 소리 못듣나요?"라는 식의 멘트를 날리며 다른 연예인과 비교를 한다.

 

 

대표적인게 산다라박, 구하라..이수민?

 

그리고 제~일 논란이 많이됐던 SES 유진까지..

 

정작 본인은 닮았다고 자랑하고 다닌 거 같진 않아보였는데 방송에서 너무 몰아간거 아닌가 싶다.

한 때 티아라의 지연이 김태희를 닮았네 옆태희네 뭐네 하다가.. 관광 당했던게 생각난다.

 

나연의 코 때문일까? 왜 트로이 디니와 비교되는지 모르겠음ㅋㅋ 사무엘잭슨보다 심함..

 

난 걸그룹도 잘모르고 크게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외모를 비교하고 얼굴을 비하하는 글을 올리는좀 그만올렸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