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정글의 법칙 코타마나도 - 우주소녀 '성소'와 방탄소년단

요즘 아이돌중에서 제일 많이 뜨고있는 우주소녀의 성소가 정글's 초이스 2017 라이징 스타에 출연했다. 병만족에 합류한 걸그룹중에서 제일 핫하지 않을까 싶은데.

 

내가 걸그룹중에서 유일하게 관심갖는 인물이라서 그런지 평소 보지않던 정글의법칙을 다 챙겨봤는데 생각보다 이번 코타마나도 편은 상당히 꿀잼이었다.

 

방탄소년단과 슬리피, 그리고 최고령 윤다훈까지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방탄의 공명이 미끄러지면서 바다에 빠진 장면이 제일 웃겼다.

 

코타 마나도

 

평소에도 사랑받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번 코타 마나도편은 첫 회 시청률이 20%가 넘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성소와 방탄소년단의 효과가 컸던 것일까?

 


은근이 중간중간 터트려준 슬리피.

솔비와 케미가 상당히 잘맞는 캐릭터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보소

 

병만 '족' 대신에 가족으로 이름을 바꾸고 24시간을 버텨야한다!

제법 잘어울리는 김병만, 솔비, 성소, 윤다훈, 진, 공명, 슬리피

.

 

 

이렇게 시트콤에 나와도 꽤 웃길듯 ㅋㅋ

 

배를 타고 생존지로 향하는 가족들..

그와중에 성소 허벅지.. 하앍.. 역시 여자 허벅지는 굵어야댐!

 

도착한 곳은 망망대해 한가운데 위치한 정체모를 동그라미.

 

최소한의 장비로 24시간을 버텨야한다.

그물을 가운데 구멍에 고정시켜 물고기 잡는다는 계획이었지만 빠르게 포기 ㅋㅋ

 

생각보다 방탄이들이 에이스 역할을 제대로 했다.

 

중간 중간 오줌이 마려워서 바닷물에 풍덩풍덩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슬리피 ㅋㅋ

그걸보고 낄낄 웃는 우리의 갓소!

 

케이블 타이를 케이블카로 말하는 우리의 바보 솔비 ㅜㅜㅋㅋㅋ 역시 빵터지게 웃겨주셨다.

 

김병만이 잡아온 갑오징어회를 먹고는 "먹을만해요!"라고 하면서 표정은ㅋㅋ

 

그와중에 전혀 예상못한 상황이 벌어졌다.

잡은 물고기를 보관하기위해 설치한 그물에 오징어아 알아서 딱 걸려준 것!

 


윤다훈은 회를 먹지 못하는 성소를 위해 익은 오징어를 직접 먹여주고 있다.

 

성소 움짤.gif

 

가족들의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은 숙회 한 조각...캬

 

그렇게 멀미하는것도 참아가며 한 입씩 나눠먹고는 잠이들었다.

 

자는 모습까지 이쁜 중국소녀 ㅋㅋ

 

진은 아무도 예상 못한 상황에서 쥐치를 낚아 올렸다.

 

진짜 잡은거야? 달아놓은거야?ㅋㅋ

 

쥐치 배때기를 가르거니 맨손으로 손질하는 막내 ㅎㄷㄷ

 

그렇게 쥐치를 구워먹고 또 잠 ㅋㅋㅋㅋㅋㅋ

 

옆자리는 항상 성소가 차지한다.

 

중간에 식수쟁탈배 다이빙 대회가 열렸는데 이부분에서 솔직히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끄덩

 

그리고 다음 미션은 1km 떨어진 육지까지 이동하는 것이다. 오로지 가족의 힘으로 -

 

부력 통이 4개 달린 부분을 절단해서 노를 젓고 있다. 1시간동안 힘쓴 결과 겨우 섬에 도착

 

병아리 모자 쓰고있는 중국소녀는 생각보다 편하게 이동했음

 

기대되는 다음주!가 아니라 이번주 금요일 (내일)

 

살아있는 생명체를 잡아와야 빛나는 손전등 같은 것을 받을 수 있다.

 

본색을 드러내는 어둠 속 실체..

 

기겁하는 아이돌 ..ㅋㅋㅋ

 

빛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가족들..

 

3無 생존 상상초월 마지막 주제! (마지막인게 아쉽다 ㅜㅜ생각보다 재밌었는데)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금요일 밤10시가 기대된다..!

아이돌 나오는거 잘 안보는데 이번에 완전 꿀잼중에 꿀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