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추억의 고전게임 패미콤 - 열혈물어 / 열혈물어 다운로드 롬파일

 

열혈 시리즈 - 열혈물어

 

고전게임에서도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했던 열혈시리즈

 

그중에서 제일 재밌게 했던 열혈물어 입니다

 

열혈물어,열혈축구 .. 이 두녀석은 빠질수가없죠 ㅋㅋ

 

최근에서야 할게된 사실이 있습니다.

 

상점을 이용할때 먹게되면 음식이나 아이템들이

 

스텟을 올려주거나 스킬을 배우게 해준다는것...

 

나이를 먹고나서야 알게됐네요 ㅎㅎ

 

어릴땐 그냥 에너지 차는것만 먹고 끝판까지 갔었는데.

 

 

오랜만에 스크린샷 찍으려고 플레이 했는데 난이도가..이렇게 높았나 싶더라구요.

 

 

 학교짱 쿠니오?ㄷㄷ

 

 

 하자마자 엄청 뚜들겨맞은;;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 저 상점가에서 여자 캐릭터들 옆에 붙어서 같이 걷기도 했는데 말이죠.ㅋㅋㅋ

(우리 누나가 맨날 그러길래 따라서 걸었던ㅡ.ㅡ)

 

 

.

 

 

 

 스샷찍다가 운동장에서 담배피던 중딩들한테 두들겨 맞고 사망했네요 ㅠ

 

여기서 야구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공 던지고 나무막대기로 치고- .-

 

BGM도 상당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특정 구간마다 보스몹이 존재하는데, 갈수록 상당히 강한 녀석이 나오죠.

 

마지막 학교 정문까지 뛰어가도 문이 열리지 않길래 이게 끝이구나~ 했었거든요.

 

나이를 먹고나서 인터넷에 검색해본 결과..

 

다시 돌아가서 남은 보스몹을 다 잡아야 문이 열린다는 사실!

 

어릴땐 죄다 일본어여서 죽었다깨도 몰랐었는데..ㄷㄷ

 

어쨌든~

 

열혈물어 다운로드 받을수있게끔 파일 첨부 합니다.^^

 

열혈물어.zip

 

패미콤.zip

 

 

압축풀고 불러오기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