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추억의 고전게임 - 소울 칼리버 , 오락실게임 롬파일

소울 칼리버

 

어릴때 오락실에서 자주하던 게임중 하나 입니다.

그 이름은 소울 칼리버 !

 

옛날에는 게임 이름을 잘 모르니깐 철권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했던 ㅋㅋ

짝퉁 철권 , 무기철권 , 철권같은 게임 등등 -_-

 

소울 칼리버는 타격감이 매우 좋은 게임중 하나였습니다.

거대한 도끼로 상대를 후려쳐서 번지를 시킬때 그 타격감은 상상초월!

 

철권은 할줄 알았지만 소울칼리버는 잘 못했기 때문에

조이스틱을 있는힘껏 막 눌러대서 아저씨한테 맨날 혼났던 기억이 나는군요.

 

 

 

<소울 칼리버 사진>

 

검과 방패를 들었던 캐릭터도 좋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는.

 

역시 이렇게 거대한 무기로 한방씩 후려치는 캐릭이 최고였죠 ㅋㅋ

 

죽은뒤에도 계속 내려치는 재미 -_-

 

영원한 라이벌. 나이트메어 ㅋㅋㅋ

개인적으로 두 녀석을 제일 많이 골라서 했던것 같습니다.

 

.

 

 

 

오랜만에 PC로 해보니 재미있더군요. 근데 저런 그래픽이 맞았나? 싶을정도로

뭔가 어색한 부분이 있었다는..

 

그래도 그정도에 만족하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http://youtu.be/6kcM3qvLgqY

 

허접 플레이 ㅋㅋㅋㅋ 오랜만에 하니까 뭐가 뭔지 참..

 

아무튼 최근에 즐긴 고전게임중에 제일 할만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