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추억의 고전게임 원더보이 시리즈 [고교명인의 모험도] / 패미콤 게임 다운로드

고전게임 패미콤 원더보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게임은 원더보이 입니다.

 

어릴때 참 많이 즐겼던 게임이죠.

 

아는 동생집에는 공룡도 타고 다니는 원더보이가 있었는데.

 

그때는 무슨 게임인지 이름조차 몰랐던~ ㅋㅋ

 

정확한 명칭은 '고교명인의 모험도' 입니다~

 

패미콤 롬파일을 뒤져보니 시리즈가 많더군요.

 

아마 1.2.3.4 이렇게 4개의 시리즈로 되어있나 봅니다.

(정확하지 않음..-_-)

 

 

 

 

고교명인 모험

 1986년에 제작된 게임입니다. 참 오래되었군요.

 망치를 던지며 곤충과 동물들을 때려잡고 스케이트 보드도 탑니다.ㅋㅋㅋ

 슈퍼마리오 처럼 보너스 구간이 있었죠

 아무튼 대충 이런 게임이였고 ㅋㅋ

 제가 아는 동생집에가서 팩좀 빌려달라고 사정사정했던 게임..

바로 고교명인 모험도 4 입니다.

 

망치 대신 뼉다구를 던지며 진행하는데. 나름 RPG같은 느낌도 들면서 재미지다는 ㅋㅋ

 마누라와 같이 잠자면 에너지가 회복됐었나?

 

 슈퍼마리오3랑 뭔가 비스무리 합니다. ㅎㅎ

 

 도중에 몬스터와 대결하는 구간도 있는데. 이기면 아이템 획득!

 

 죽었을때는 이렇게 나자빠집니다 ㅠㅠ

 

 여자애가 와서 흔들어 깨워주죠. 그럼 첨부터 뛰어가야되는 !

 

오랜만에 플레이 했더니 뭐가 뭔지. ㅋㅋㅋ

 

겨우 보스몹같은놈이랑 1:1을 떳는데.

 

처참하게 죽어서 GG를 쳤습니다. ㅠㅠ

 

 

.

 

아마 3이나 2에서는 공룡이 좀더 일찍 나왔떤걸로 기억하는데...

 

4는 초반에 안나옵니다 ㅠㅠ(못찾는듯..)

 

아무튼 옛날에 재밌게 즐겼던 기억이 나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원더보이.zip

 

 

다운로드 파일 입니다. 압축푸시고 불러오기 해야됩니다.